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고운세상코스메틱, 취업준비생 위한 채용 콘서트 연다

기사승인 2023.05.23  16:23:17

공유
default_news_ad2

- 기존 채용 설명회 넘어 자기계발 특별강연과 응원 키트 마련, 5월 31일 건국대학교 프라임홀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이 2023 공개채용을 앞두고 오는 31일 서울 광진구 건국대학교 학생회관 프라임홀에서 취업준비생을 위한 채용 콘서트 ‘고운 페스타(GOWOON FESTA)’를 개최한다.

‘2023 고운 페스타’에서는 지난해 창사 이래 처음 진행된 공채 1기 리뷰와 더불어 7월 예정된 2023 공채 2기 모집에 대한 정보가 처음 공개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채용 정보 전달 중심의 기존의 채용 설명회를 넘어 자기계발 특별강연, 응원 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취업 스트레스에 지친 취업준비생들에게 따뜻하고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행사 프로그램은 △2023 고운세상코스메틱 공채 정보를 전달하는 ‘리크루팅 세션’ △공채 1기 선배와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 △자기계발 대표 크리에이터 ‘드로우앤드류’의 특별강연이 이뤄지는 ‘밋업(Meet Up)’ 세 가지다.

리크루팅 세션과 토크 콘서트에는 30만 명이 넘는 취준생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취업 유튜브 크리에이터 ‘인싸담당자’ 제이콥이 MC로 참여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기업소개 △2022 공채 1기 리뷰 △2023 공채 프리뷰 등 고운세상코스메틱 입사와 지원 전형에 관련한 정보가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참가자들을 위해 간식차와 더불어 닥터지 대표 제품들과 수면안대, 응원 편지 등이 담긴 ‘응원 키트’도 준비했다. 단, 응원 키트는 행사 사전 참여 신청자 선착순 200명에게 전달된다. ‘2023 고운 페스타’는 오는 5월 28일까지 고운세상코스메틱 채용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 신청할 수 있다.

한편,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로 알려진 글로벌 스킨케어 기업으로 최근 6년간 연간 평균성장률 47%를 유지하며 꾸준히 성장하며 뷰티 업계 내에서 존재감을 높이고 있다. ‘건강하고 자유로운 1인 기업가들의 공동체’가 되겠다는 목표 하에 도전과 성장을 위한 기업문화를 조성하며 3년 연속 GPTW 주관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에 선정되었으며, 지난 해 첫 공개채용을 진행해 신입사원 기준 100:1의 경쟁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