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맥스클리닉, 미국 화장품 시장 인지도 제고

기사승인 2024.07.26  15:27:24

공유
default_news_ad2

- K-COLLECTION with KCON LA 2024 참가…우수기업 선정 제품홍보 판촉 활동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대표 황광석)이 7월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미국 LA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 ‘K-COLLECTION with KCON LA 2024’에 참가했다.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CJ E&M이 주관하는 KCON 행사는 다채로운 한류 문화 콘텐츠를 미국 시장에 알리기 위한 행사로 뷰티, 패션,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 기업들이 참가한다.

맥스클리닉은 50개의 우수 기업만이 참가할 수 있는 ‘K-COLLECTION with KCON LA 2024’에 선정되어 미국 현지의 바이어들과 소비자들을 오프라인에서 만나 제품 홍보와 판촉전을 진행해 성공적인 해외진출의 발판을 마련할 계획이다.

참관객들은 맥스클리닉의 행사 부스에서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오일폼 7종’과 ‘멜라토닌 크림라인’의 제품 체험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KCON LA 2024에 참가해 K콘텐츠와 K뷰티를 사랑하는 미국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직접 소개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되어 뜻 깊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K-뷰티의 우수성을 전달하고 미국 시장에서 맥스클리닉의 인지도를 제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맥스클리닉 로즈 비타민 브라이트닝 오일폼은 많은 고객들의 호응으로 아마존 클렌징 카테고리 베스트 셀러 TOP 10 안에 드는 우수한 성과를 내며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는데 쾌조의 시작을 알렸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