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밀크터치, 성수동에 ‘크러쉬온 밀크터치’ 팝업스토어 오픈

기사승인 2023.03.30  14:35:22

공유
default_news_ad2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올리브인터내셔널(대표 이진호)의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가 오는 4월 1일부터 9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성동구 서울숲길 50) 에 첫번째 팝업스토어 ‘크러쉬온 밀크터치’(Crush On Milk Touch)를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 2019년 론칭 이후 국내는 물론 일본 등 해외에서 큰 인기를 얻어온 밀크터치의 탄생 4주년을 기념하고 보다 많은 고객들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만나기 위해 기획됐다.

‘크러쉬온 밀크터치’의 인테리어는 브랜드의 상징인 핑크컬러와 하트, 구름, 정원 등을 모티브로 ‘사랑에 빠진 마음속’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대형 하트 구름이 달린 외부 포토존이 눈길을 사로잡으며 꽃과 식물로 장식한 플랜테리어가 사랑스러우면서도 싱그러운 느낌을 살렸다.

팝업스토어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구매 혜택도 마련했다. ‘고객의 목소리를 듣는다’는 브랜드 철학을 녹여낸 ‘시크릿 토킹 부스’ 이벤트에서는 밀크터치에게 하고 싶은 말을 카드에 적어 하트 우체통에 넣으면 베스트 스킨케어 샘플 파우치를 증정한다. SNS 방문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하트 손거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밀크터치 베스트셀러인 서양송악 라인, 잡티 라인, 그린애플 포어 라인 등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과 일본 큐텐(Qoo10)에서 판매 1위에 오른 올데이 롱앤컬 마스카라, 올데이 볼륨앤컬 마스카라를 포함해 50여종의 주요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제품 구매 시 30% 할인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별로 미니 톤업 선크림 3종 세트, 베스트 미니어처 3종 세트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지난 4년간 많은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밀크터치의 브랜드 철학을 경험하고 베스트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며 “고객을 위한,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를 지향하는 만큼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과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밀크터치는 'Start From You'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원료 및 포뮬러를 선정하고 성분∙효과에 대한 깐깐한 검증을 거쳐 고객들의 피부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뷰티 브랜드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