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달바 ‘뉴발란스 2024 런유어웨이’ 마라톤 공식 협찬

기사승인 2024.03.29  14:54:54

공유
default_news_ad2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달바와 비거너리 바이 달바를 운영하는 ㈜비모뉴먼트가 오는 30일 뉴발란스(NEW BALANCE) '2024 Run your way HALF RACE INCHEON' 마라톤에 공식 협찬을 진행한다.

협찬 품목은 달바(d’Alba)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비건선크림 3종 키트’와 비거너리 바이 달바(veganeryby d’Alba)의 ‘비건 콜라겐 부스터 젤리 2p’이다. ㈜비모뉴먼트는 달바 비건 선크림을 통해 마라톤 출발 전 자외선으로부터 러너들의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한 지켜줄 선케어를, 비거너리 바이 달바 비건 콜라겐 부스터 젤리로 완주 후 지친 몸에 활력과 콜라겐 부스터를맛있게 채울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전했다.

이랜드월드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주최하는 '2024 Run your way HALFRACE INCHEON'은 뉴발란스의 첫 하프 마라톤 행사로 총 레이스는 21.0975km다. 뉴발란스 공식 앱(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모집한 참가자 3,000명은 4분 만에 조기 마감될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뉴발란스는 앰버서더 김연아와 초보러너를 독려하는 ‘런유어웨이(Run Your Way)’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무슨 생각을 해? 그냥, 달려, 너답게!' 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누구나 쉽게 즐기면서 도전할 수 있도록 이번 마라톤을 포함한 다양한 러닝 콘텐츠를 제공한다.

달바 담당자는 “앞으로도 유저들과 접점을 넓힐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일상 속 프리미엄비건 스킨케어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참여하는 모든 분들이 달바, 비거너리 바이 달바와 함께 활기찬 마라톤 분위기를 맘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