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가볼까? POP-UP] 포맨트/ 발렌티노 뷰티⁄ 랑콤

기사승인 2024.03.29  14:33:33

공유
default_news_ad2

- 포맨트 '허그몬 하우스', 발렌티노 뷰티 부산, 랑콤 성수


□포맨트 ‘허그몬 하우스’
에이피알의 퍼퓸&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맨트(FORMENT)가 홍대에 브랜드 첫 팝업스토어 ‘허그몬 하우스’를 오픈하고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섰다.

이번 팝업은 포맨트의 대표 제품이자 베스트셀링 제품인 ‘시그니처 퍼퓸 코튼허그’를 테마로 기획됐다. 포맨트는 코튼허그 향 특유의 포근함과 부드러움을 연상시키는 ‘허그몬’ 캐릭터를 선보였으며,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자 순백색의 소품, 부드러운 천 등을 곳곳에 배치해 공간 구성과 스토리텔링을 완성했다.

‘허그몬 하우스’는 깨끗하고 순수한 존재인 ‘허그몬’을 찾아가는 여정을 총 3가지 공간으로 담아냈다. 첫 번째 공간에서는 하얀 천으로 둘러 쌓인 ‘코튼 터널’을 연출했으며, 두 번째 공간은 포근한 천으로 뒤덮인 배, 하얀 산호초 등을 통해 신비한 여정을 표현했다. 마지막 공간에서는 부드러운 나무로 장식된 허그몬 하우스에서 초대형 허그몬이 방문객을 따뜻하게 맞이한다.

체험 공간과 더불어 키링 증정, 기프트 제공 등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또한 이벤트 기간동안 프로즌, 백야, 첫눈 에디션 등 역대 코튼허그 리미티드 에디션도 한정수량으로 다시 만나볼 수 있다.

■일시 : 3월부터 4월까지
■장소 : 마포구 홍대입구역 널디 플래그십 스토어

 


□발렌티노 뷰티 부산

이탈리아 메종 발렌티노(Maison Valentino)의 쿠튀르 뷰티 브랜드 발렌티노 뷰티가 3월 초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된 ‘하우스 오브 쿠션(House of Cushion)’ 팝업 스토어에 이은 두 번째 팝업 스토어를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운영한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으로 이어지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서울권역 외 최초로 진행되는 행사로, 신제품 ‘고-쿠션 글리터 에디션(Go-Cushion Glitter Edition)’의 메인 컬러인 그린으로 꾸며진 공간에서 신제품뿐만 아니라 발렌티노 뷰티의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을 선보인다. 오픈을 기념해 단독 구매 프로모션과 메이크업 쇼 등을 선보인다.

한편, 발렌티노 뷰티는 지난 2월,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고-쿠션’에 극강의 글리터가 더해진 ‘고-쿠션 글리터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스파클 유어 리얼리티(Sparkle Your Reality)’라는 메시지를 담아 선보인 이번 신제품은 글리터처럼 일상에 긍정적인 에너지와 반짝임을 더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일시 : 3월 29일부터 4월 7일까지
■장소 :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1층

 

▢ 랑콤 성수

랑콤(LANCÔME)이 오는 4월 6일부터 10일까지 성수동에서 진행되는 ‘뗑 이돌 스튜디오’ 팝업 예약 페이지를 29일 오픈했다.

랑콤의 신제품 ‘NEW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출시를 기념하여 진행되는 이번 팝업은 랑콤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이번 팝업에서는 트렌디한 조명과 장식들이 조합된 현대적이고 시크한 무드의 ‘뗑 이돌 스튜디오’컨셉으로 꾸며지며, 현장에서 ‘NEW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다채롭고 감각적인 디지털 요소를 통해 제품의 특장점을 알아볼 수 있는 공간과 다양한 포토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 등이 마련된다. 또한,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전문적인 메이크업과 컨설팅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이색적인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 스튜디오도 즐길 수 있다. 간단한 미션과 SNS 이벤트 참여 시 특별한 기프트도 증정 받을 수 있다.

■일시 : 4월 6일부터 4월 10일까지
■장소 : 오우두 성수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