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3월 셋째주 뷰티 신상] 아모레퍼시픽, 에스쁘아, 메이크힐, AGE20’S, 디오디너리

기사승인 2024.03.19  10:58:43

공유
default_news_ad2

- 라네즈 바운시 앤 펌 슬리핑 마스크, 프레쉬 세팅 라인 2종, 필로소프트 원패스 리무버 패드, 선 에센스 팩트 카밍 롱프로텍션, 레티날 0.2% 에멀전, 에브리데이 선블록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바운시 앤 펌 슬리핑 마스크
라네즈가 '바운시 앤 펌 슬리핑 마스크(Bouncy & Firm Sleeping Mask)'를 출시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앰버서더 시드니 스위니와 함께하는 글로벌 캠페인도 진행한다. '슬리핑 마스크'는 바르고 자면 밤사이 피부에 영양과 보습 효과를 주는 수면팩 제품이다. 피오니&콜라겐 콤플렉스™와 펩타이드 성분을 담아 피로로 생기를 잃은 피부에 탱탱한 생기 탄력을 준다. 보습 광채 캡슐을 담아 밤사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케어해 주며, 피부에 끈적임 없이 스며드는 제형이다.


에스쁘아
프레쉬 세팅 라인 2종

에스쁘아가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고정시켜 하루종일 갓 메이크업 한 것처럼 오래 유지시켜주는 프레쉬 세팅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프레쉬 세팅 파우더는 보송하고 가벼운 미세 파우더 입자가 피부의 요철과 모공을 매끈하게 가려주는 일명 ‘해상도 8K급 모공순삭’ 제품으로, 갓 메이크업 한 것처럼 매끈한 피부결 연출이 가능한 피니쉬 파우더다. 프레쉬 세팅 픽서는 잔여감과 끈적임 없이 얇고 유연한 막을 형성하는 에어리 베일 기술을 적용했다.

메이크힐
필로소프트 원패스 리무버 패드
새롭게 리뉴얼된 ‘필로소프트 원패스 리무버 패드’는 귀찮은 클렌징을 빠르고 간편하게 해결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세정력과 사용감을 업그레이드해 출시됐다. 오일 클렌징에 답답함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리무버 패드 사용만으로도 클렌징 오일을 사용한 것처럼 깨끗한 세정력을 누릴 수 있도록 기존 제품보다 세정력을 강화했으며, 세안 후 미끈거림이 남지 않는 가볍고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사용감 또한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AGE20’S
선 에센스 팩트 카밍 롱프로텍션

자외선 등으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에 수분감을 더해 피부 진정은 물론 자외선 차단을 도와주는 선 팩트이다. 실제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6시간 자외선 차단 지속 효과를 확인받았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시카 펩타이드 성분과 소나무 피크노제놀 성분을 더한 시카 파인 에센스를 70% 함유했다. 또한 고체 제형 안에 수분 에센스를 담은 AGE20’S의 독자 기술인 에센스 포켓 기술을 적용해 스킨케어한 듯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디오디너리
레티날 0.2% 에멀전

디오디너리 레티날 0.2% 에멀전은 매우 강력한 레티노이드 포뮬러로 고농도의 레틴알데히드를 포함하고 있다. 이 포뮬러는 피부를 신속하게 탄탄하고 매끄럽게 가꾸며, 피부의 다크 스팟을 눈에 띄게 줄여준다. 또한, 피부 결을 정돈할 뿐만 아니라 고르지 못한 피부 톤을 케어하고 피부 광채를 높여 더욱 밝고 고른 피부로 가꿔준다. 세럼 질감으로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으며 레티놀 또는 레티노이드 성분을 사용해 본 경험이 있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더마비
에브리데이 선블록

365일 자외선으로부터 얼굴 뿐 아니라 바디 피부까지 지켜줄 에브리데이 선블록 SPF50+PA++++의 리뉴얼 버전을 출시했다. 리뉴얼 된 제품은 자외선B차단지수(SPF)와 자외선A차단지수(PFA)의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하였으며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피부에 닿는 UVA와 UVB를 효과적으로 차단해 준다. 특히 200ml의 넉넉한 대용량으로 도포 영역이 넓은 바디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