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2월 첫째주 뷰티 신상] 아모레퍼시픽, 아임프롬, 꼬달리,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맥, 록시땅

기사승인 2023.02.06  16:53:23

공유
default_news_ad2

- 구딸 디스커버리 세트, 허그 마스크, 프리미에 크뤼, 더 페이스 크림 마스크, 락드 키스 잉크 24아워 립컬러, 2023 리미티드 체리 블라썸 세리지에 리치 에디션

 

[아모레퍼시픽] 구딸 디스커버리 세트
구딸의 40여 년 역사를 담은 대표 향수 7가지가 소용량(1.5ml)으로 구성된 세트다. 구딸의 스테디셀러 향 6가지에 이번 세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향 ‘엉 마뗑 도하주’를 추가해 특별함을 더했다. ‘엉 마뗑 도하주 오 드 퍼퓸’은 화이트 플로럴 계열의 향수로, 강렬한 가르데니아 꽃의 향을 시실리아 레몬, 튜베로즈, 진저 등의 원료와 함께 섬세하게 조향했다. ‘폭풍우 친 다음 날 아침’을 모티브로 한 제품으로, 매혹적이고 밀도감이 풍부한 향이 특징이다.


[아임프롬] 허그 마스크
아임프롬의 ‘빗발 프로젝트’ 제 1탄 제품으로, 지난 10년간 아임프롬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이 빗발치게 요청한 제품을 개발하여 2023년 한 해 동안만 한정 수량으로 만날 수 있는 상품이다. 국내산 자연 벌꿀과 무화과 효소를 가장 이상적인 원료 비율로 배합하여 촉촉한 벌꿀 속에 무화과와 흑설탕을 섞은 부드러운 크렘블레 잼 텍스처로 풍성한 보습감과 마일드한 각질 제거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꼬달리] 프리미에 크뤼
혁신적인 TET8™(테트 에잇) 테크놀로지로 8가지 피부 노화 징후를 개선하는 프리미엄 라인이다. TET8™(테트 에잇) 테크놀로지란 포도나무 줄기 추출물인 레스베라트롤과 목련 추출물 호노키올을 결합시켜 젊음의 단백질(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등)을 활성화시켜 주는 기술이다.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크림, 리치 크림, 세럼, 아이 크림으로 구성되었으며 크림(리치 크림 포함)의 경우 리필형 제품인 것이 특징이다.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더 페이스 크림 마스크
리치하고 크리미한 텍스처로 도포 시, 투명한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고 빠른 흡수를 도와 수분과 광채 부스팅 효과를 부여하는 워시오프 마스크다. 빠르고 강력한 보습효과로 수분 증발을 방지하며, 피부에 윤기를 더해 더 밝고 균일한 안색으로 피부결을 정돈해준다. 또한 외부 유해 환경으로 인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보호하고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탁월하다. 특수 금속 합금의 자막(ZAMAC) 어플리케이터가 내장되어 있어 피부에 고르게 도포할 수 있다.


[맥] 락드 키스 잉크 24아워 립컬러
키스에도 번지지 않는 일명 ‘키스프루프’, ‘트랜스퍼프루프’ 포뮬러의 리퀴드 립으로, 차원이 다른 지속력과 밀착력 그리고 독보적인 발색을 자랑한다. 컬러를 선명하게 표현하고, 빠르게 입술에 고정하여 아침에 바른 립컬러를 하루 종일 즐길 수 있다. 매트립이지만 풍부한 영양감과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패션 프루트와 코코넛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마치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맨 입술처럼 가볍고 편안하게 마무리되는 것도 큰 특징이다. 


[록시땅] 2023 리미티드 체리 블라썸 세리지에 리치 에디션
풍부한 프루티 플로럴 향과 톡 쏘는 시트러스의 조화로 상큼한 봄의 향기를 가득 담은 제품이다. 프로방스 아티스트에 영감을 받은 예술적인 패키지 디자인에 체리 블라썸과 상큼한 리치 향이 조화를 이루어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에 사랑하는 연인과 친구에게 선물하기도 좋은 제품이다. 오드 뚜왈렛, 바디 밀크, 멀티퍼포즈 프레시 미스트, 핸드크림, 샤워 젤의 총 5종으로 구성되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