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1288 K-Beauty '아이크림'

기사승인 2022.11.30  18:17:58

공유
default_news_ad2

- 시즌&트렌드 k-뷰티 '아이크림'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얼굴 피부에서 가장 연약한 눈가는 피지선이 발달되지 않아 그만큼 주름이 생기기도 쉬운 부위다. 눈가에 충분한 영양을 주고 안티에이징 케어를 도와주는 아이크림을 챙겨보자. 아이젤 형태나 멜팅 밤 텍스처와 바로 흡수되어 메이크업 전, 후로 사용하기에 좋은 다양한 아이크림을 이번주 k-beauty에서 소개한다.

 

 

아모레퍼시픽
헤라 시그니아 유스 퍼밍 아이 크림

■주요 특징 : 더욱 젊어진 눈가를 선사하여 얼굴 전체를 어려보이게 가꿔주는 탄력 아이 크림이다. 식물의 성장 에너지를 응축한 피토-플라센타 성분이 눈가를 한결 더 생기 있게 케어해주고, 카페인 성분이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여 활력을 부여한다. 슈크림처럼 부드럽게 감싸는 멜팅 밤 텍스처로 눈가 둘레의 O존과 관자놀이를 마사지하듯 케어할 수 있다.
■용량 : 30ml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주요 특징 : 고농축 텍스처가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고 밀도 있게 마무리되어 힘있는 눈가 피부를 선사하는 럭셔리 아이크림이다. 세심한 케어가 필요한 눈가 피부뿐 아니라 이마, 입가, 목 등 얼굴 전반의 탄력 고민 부위까지 모두 사용 가능해 다이아몬드 스팟 탄력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용량 : 55ml

 

 

 

 

 

토코보
콜라겐 브라이트닝 아이 젤 크림
■주요 특징 : 지친 눈가를 밝히고 탄력을 끌어올리는 크리스탈 광채 아이 젤 크림이다. 촘촘한 그물망 구조의 영양 보습 보호막이 유효성분과 수분 증발을 차단하고 흡수력을 극대화한다. 안전한 식물성 콜라겐 함유로 탄력을 유지하고 주름을 잡아주는 레티놀(비타민A)을 더하여 탄탄하고 매끄러운 눈가로 케어해준다. 

■용량 : 30ml

 

 

 

 


센텔리안24
링클셀 코어 아이크림
■주요 특징 :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일명 슈퍼푸드로 불리는 퀴노아 씨 추출물을 함유한 아이크림이다. 눈가, 입가 등 피부가 얇고 잔주름이 생기기 쉬운 국소부위를 집중적으로 케어해 눈가주름 및 팔자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여러 번 덧발라도 밀림 현상이 없어 메이크업 전후로 사용하기 좋다.

■용량 : 25ml

 

 

 

 

헉슬리 아이 크림 컨센트레이트 온
■주요 특징 : 모로코 선인장 시드 오일로 만든 선인장 세라마이드 성분이 얇고 건조한 눈가의 피부 장벽을 개선해주는 아이 크림이다. 피부 장벽 구조와 유사한 액정 유화 시스템을 적용하여 오랜 시간 촉촉하고 영양감 있는 사용감을 유지해준다. 피부에 닿으면 부드럽게 녹아드는 젤-크림 멜팅 텍스처가 민감한 눈가 피부에 얇게 밀착되어 자극없이 산뜻하게 흡수된다. 
■용량 : 30ml

 

 

 

라벨영
쇼킹아이크림
■주요 특징 : 눈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꿔주는 주름 개선 기능성 아이크림이다. 판테놀이 주름 사이사이 스며들어 탱탱하고 탄력 있는 눈가를 선사하고,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이 주름 개선 및 탄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은은하게 퍼지는 비타민향과 부드럽게 발리는 쫀쫀한 젤 제형이 특징이다.
■용량 : 20ml

 

 

 

 

 

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아이 앤 페이스 볼

■주요 특징 : 세럼을 롤러 볼의 부드러운 마사지로 촘촘히 흡수시켜 지친 눈가 피부와 얼굴 표정 라인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아이 앤 페이스 볼이다. 3중 바이오틱스 성분의 그린티 바이옴이 함유되어 있어 수분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뷰티 그린티 및 5중 히알루론산 성분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수분 손실을 막아준다. 
■용량 : 10ml

 

 

 

 

 

마리엔메이
트라넥사믹산 + 글루타티온 아이크림
■주요 특징 : 다크서클로 어두워진 눈가를 케어하고 기미 잡티를 예방하는 기능성 아이크림이다. 글루타티온 성분이 칙칙한 눈가를 집중 브라이트닝 해주고, 트라넥사믹산 성분이 멜라닌의 생성을 억제하여 눈가를 밝혀주며 비타민C 성분이 기미와 잡티/블랙헤드를 개선해준다.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눈가 피부에도 자극없이 데일리 아이케어가 가능하다.
■용량 : 30g

 

 

 

 

OOTD 뷰티
오버나잇 아이크림

■주요 특징 : 다크서클 부위 피부 투명도 개선 임상시험을 완료한 아이크림이다. 단백질 성분 올리고펩타이드를 함유하여 피부 손상 개선에 효과적이며 비타민C 성분이 생기를 잃고 칙칙한 피부가 스스로 본연의 힘을 찾도록 도움을 준다. 또한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성분이 단백질 진피층을 생성하여 피부에 탄력과 윤기를 주고 피부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준다. 
■용량 : 25ml

 

 

 


아이소이
티퍼런스 퍼플티 아이크림 이펙트
■주요 특징 : 퍼플티의 생명력으로 자외선과 외부 자극에 특히 취약한 눈가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이중 기능성 아이크림이다. 퍼플티 고유의 영양을 그대로 담고 있어 단 1회 사용만으로도 눈가 피부 치밀도 개선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보습과 영양 공급에 탁월하며 자극 없이 순한 것이 특징이다.
■용량 : 25ml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