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93] 이니스프리 ‘콜라겐 펩타이드 탄력 앰플 크림’

기사승인 2022.11.16  18:07:34

공유
default_news_ad2

- 산뜻하고 쫀쫀한 피부결 관리와 모공케어를 도와주는 콜라겐 앰플 크림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피부를 구성하는 많은 요소들 중에서도 우리 몸에 꼭 필요한 단백질로 콜라겐이 있다. 피부의 조직 중 진피 부분에 포함된 콜라겐은 진피 전체의 약 70%를 차지하고 피부 탄력을 통해 주름이나 늘어짐을 막는 효능을 담당한다.

노화가 진행될수록 피부의 두께가 얇아지는데 이는 콜라겐 감소에 의한 것으로 주름 생성이나 피부 탄력 저하에 영향을 끼친다. 주름, 보습, 탄력 문제를 위해 콜라겐을 찾는다면 그 기능에 맞는 적합한 성분을 갖추고 있는지, 어떤 원료를 사용했는지 살펴보아야 할 것이다.

이니스프리 ‘콜라겐 펩타이드 탄력 앰플 크림’은 제주 바다 해조류에서 추출한 600억 청각 유래 유사 콜라겐과 8종 펩타이드가 함유된 포뮬러로 모공 집중 케어에 도움을 주는 탄력 크림이다. 모공케어는 물론 표정 주름, 피부 속탄력과 피부 치밀도까지 개선해준다.

아침, 저녁 스킨케어 마지막 크림 단계에 넓게 펴 발라 전체적인 얼굴 탄력을 케어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네이밍에서도 감지되듯 크림 형태이지만 앰플과 크림의 중간 단계로 흡수가 빠르며 촉촉한 마무리감을 크림 형태의 신개념 앰플크림이다.

환경을 생각한 리필 용기로 유리용기 내에 분리된 별도 내용기에 크림이 담겨 있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용기를 분리할 수 있도록 설계한 ‘콜라겐 펩타이드 탄력 앰플 크림’은 이니스프리에서 최초로 리필 가능한 내용기를 적용한 크림 용기다. 제품을 다 사용한 후 플라스틱 내부 용기만 리필로 교체하거나 외부 유리 용기는 별도 용기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효율성을 높였다.

끈적임 없는 산뜻한 제형으로 메이크업이 밀리지 않아 데일리 스킨케어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트러블성 민감피부의 소유자나 무겁지 않은 영양크림, 얼리 안티에이징을 원하는 이들에게도 알맞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