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1286 K-Beauty '바디크림'

기사승인 2022.11.16  18:24:54

공유
default_news_ad2

- 시즌&트렌드 k-뷰티 '바디크림'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바디에도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바디 전용 크림으로 관리해보자. 특히 건조해지고 찬바람이 부는 계절에는 피부 장벽 보호는 물론 각질 문제도 해결해 보습감과 산뜻함을 선사해 줄 것이다. 더불어 각자 취향에 맞는 향을 선택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이주의 k-beauty는 당신의 바디 피부를 한겹 더욱 부드럽게 관리해줄 바디크림을 소개한다.

 

아모레퍼시픽

롱테이크 바디 로션

■주요 특징 : 특허 편백 추출물 등의 식물 유래 성분이 거칠고 손상된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꾼다. 겉돌거나 끈적임 없이 빠르게 스며들고, 특히 세라마이드와 판테놀 성분이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데 효과적이다. 고영양 고보습의 ‘샌달우드 인텐시브 라인’과 부드럽고 산뜻한 ‘블랙티 앤 피그 소프트닝’ 라인 중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용량 : 200ml

 

 

LG생활건강

비욘드 딥 모이스처 시그니처 바디 밤

■주요 특징 : 영양 가득한 트리플 액티브 소스™와 버터가 함유된 고보습 바디밤으로, 버터스프레드 처럼 얇고 부드럽게 펴발리면서 끈적임 없이 흡수되어 피부에 유수분 보습막을 형성해 준다. 우아하고 풍성한 쟈스민 향과 포근하고 섬세한 머스크 향이 어우러져 마치 고급 니치 향수 같이 깊이 있고 은은한 향기를 선사한다.

■용량 : 150ml

 

 

 

더마비

세라엠디 리페어 크림

■주요 특징 : 건조로 인한 가려움을 완화해주는 민감 피부를 위한 보습 크림이다. Cerapnthe-some 포뮬러가 건조함으로 인해 무너진 피부 장벽 밸런스를 탄탄하게 바로잡아 주고, 피부에 부담이 될 수 있는 성분을 배제한 저자극, 10무첨가 처방으로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부드럽고 빠르게 흡수되어 과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용량 : 430ml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바디크림

■주요 특징 : 초미세세라마이드가 함유된 고보습 바디 제품으로, 두꺼운 바디 피부 속까지 깊고 진한 보습을 제공하고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강화시켜준다. 더불어 쫀쫀하고 단단하게 피부에 밀착되어 피부 진정과 동시에 오랜 보습력을 자랑하며 깊은 보습감과 함께 산뜻하게 마무리 된다.

■용량 : 250ml

 

 

 

AHC

에스테 콜라겐 넥 앤 바디 크림

■주요 특징 : 콜라겐을 풍부하게 함유해 마치 에스테틱 케어를 받은 듯 주름부터 리프팅, 탄력까지 토탈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27%의 오일을 함유한 크림 투 오일 포뮬러로, 적당량을 손에 덜어 피부에 마사지하면 부드러운 크림 제형이 오일 제형으로 변하면서 편안한 발림성을 선사하며 고농축 제품이지만 잔여감 없이 피부에 산뜻하게 스며든다.

■용량 : 200ml

 

 

라벨영

쇼킹블랙아토숯크림

■주요 특징 : 천연 식물유래 성분이 함유된 저자극 고보습 바디 크림으로, 숯 추출물이 바디 피부 속까지 깊고 진한 보습감을 선사하고 예민한 피부에 진정을 더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무색소, 무향, 유해 성분이 5무 첨가된 대용량으로 출시되어 온 가족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용량 : 300g

 

 

 

닥터올가

약산성 어성초 카밍 바디 크림

■주요 특징 : 알로에베라잎, 어성초, 병풀추출물 등의 자연 유래 성분 99.5% 함유로 자극받고 민감해진 바디 피부를 순하게 케어해주는 크림이다.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바다 피부의 탄력과 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주며 부드러운 제형과 발림감으로 미끈거리거나 끈적거리지 않고 깔끔하게 마무리된다.

■용량 : 210ml

 

 

밴드프로젝트

비건 컴포트 페이스 앤 바디크림

■주요 특징 : 건조하고 거칠어진 페이스와 바디에 사용할 수 있는 무향의 올인원 고보습 크림으로, 순한 식물 유래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틈새까지 촘촘하게 보습을 채워준다. 저자극 약산성 성분으로 pH 밸런스를 맞춰 예민하고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주며 청정 지역 야생 병풀의 유효성분 TECA가 함유되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용량 : 150ml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바디 버터

■주요 특징 : 5겹 멀티 세라마이드가 깨지지 않는 보습 장벽을 만들어 외부 환경으로부터 수분 증발을 차단하여 극심한 건조로부터 든든하게 피부를 지켜주는 고농축 바디 버터다. 꾸덕꾸덕한 버터 같은 질감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민감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더 오랫동안 촉촉하게 지속해준다.

■용량 : 200ml

 

 

라뮤즈

퍼퓸 리커버리 바디 크림 - 플룸

■주요 특징 : 자연 유래 보습 성분과 판테놀이 함유 되어 피부 속 보습은 채워주고 실크 벨벳 텍스처로 한겹 더 촉촉하게 덮어주어 피부의 편안함을 선사한다. 촉촉한 크림 타입이 끈적임 없이 보습을 장시간 지속시켜 주며 싱그러운 시트러스 향과 로즈, 자스민의 플로럴 향이 어우러져 우아함을 선사한다.

■용량 : 300ml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