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1280 K-Beauty '에센스‧세럼 I'

기사승인 2022.09.28  18:09:34

공유
default_news_ad2

- 시즌&트렌드 k-뷰티 '에센스‧세럼 I'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환절기 피부 영양 케어를 위해 에센스를 선택하자. 피부가 건조하면 노화가 촉진되듯 피부 속 수분과 영양관리로 주름 관리는 물론 미백과 탄력케어까지. 안티에이징과 피부 밸런스 유지를 도와줄 아이템으로 이번주 K-뷰티에서는 에센스와 세럼을 모아보았다.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유스 래디언스 비타티놀 세럼

■주요 특징 : 항산화에 탁월한 비타민 C와 안티에이징의 대표 성분 레티놀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이다. 4주 간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탄력 증가, 모공 개선, 주름 감소에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용량 : 15g

 

 

 

 

LG생활건강

피지오겔 사이언수티컬즈 더 링클-스탑 백 세럼

■주요 특징 : 링클-스탑 백 테크놀로지 함유 포뮬라가 3대 주름(이마·눈가·팔자) 개선에 도움을 주고, 일상적 표정 변화만으로도 생성될 수 있는 잠재된 미래 주름까지 케어하는 피지오겔 최초의 주름개선기능성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가볍고 깔끔한 워터리 퍼밍 제형이 겉돌지 않고 깊게 흡수돼 쫀쫀함을 느낄 수 있다.

■용량 : 30ml

 

센텔리안24

마데카 마이크로 스타톡 세럼

■주요 특징 : 브랜드 핵심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병풀추출물, DK 펩타이드 콤플렉스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깊은 영양감을 선사하며 눈가, 입가, 팔자주름 등 피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결과 피부광을 케어해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주고 피부에 진주빛 오로라 광을 선사한다.

■용량 : 50ml

 

 

아이소이

블레미쉬 케어 딥 세럼

■주요 특징 : 아이소이만의 블렌딩 기술을 통해 보습 성분을 더한 건조 피부용 잡티 세럼이다. 보습감이 있는 부드러운 텍스처로 잡티는 물론 속보습까지 케어가 가능하며, 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 문제성 피부가 남긴 거뭇한 잡티까지 케어할 수 있다.

■구성 : 35ml

 

헉슬리

오일 에센스 에센스라이크 오일라이크

■주요 특징 : 오일과 에센스의 최적의 배합으로 개발된 신제형 오일 에센스로, 선인장 시드 오일이 함유되어 피부에 에너지와 활력을 공급한다. 오일의 고급스러운 보습감과 에센스의 높은 영양감이 특징이며 오일처럼 부드럽게 발리지만 빠르게 피부에 흡수되어 산뜻하게 마무리 된다.

■용량 : 30ml

 

 

 

피브

하이퍼-인텐시브 컨디셔닝 세럼

■주요 특징 : 자극받아 연약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키고 피부 컨디션을 집중적으로 강화하여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세럼이다. 핵심 성분 베툴린과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성분들을 함유해 붉고 성난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키고 컨디션을 개선하며 피부 속 건조를 잡아주어 촉촉하고 윤기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구성 : 40ml

 

 

 

토코보

비피다 바이옴 에센스

 ■주요 특징 : 3가지 유산균을 최적의 배합으로 담아내어 피부 장벽을 케어한다. 나이아신아마이드 및 아데노신 성분 함유로 인해 미백 주름 개선에 효과적이며 고농축 에센스 제형의 부드러운 발림성  이 최적의 피부 컨디션 유지에 도움을 준다.

■구성 : 50ml

 
 
 

시오리스

브링 더 라이트 세럼

■주요 특징 : 직접 증류 추출한 보성 유기농 녹차수를 함유해 당김이 없고 순한 미백 세럼이다. 알파-비사보롤 성분이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개선하며 3중 히알루론산 배합이 피부 속 깊이 수분을 전달해 빈틈없이 탄탄한 보습막을 형성한다. 또한 찔레꽃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톤을 한층 더 맑고 청정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구성 : 35ml

 

 

뷰디아니

멀티 리버스 에센스

■주요 특징 :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아 예민해진 피부에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충분한 수분감과 영양감을 공급하여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 및 회복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멀티 에센스이다.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7가지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구성 : 50ml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

■주요 특징 : 정제수 대신 프로방스 블랙비를 꽉 채워 트리플 장벽 개선에 효과적이다. 블랙비의 특별한 프로폴리스를 72시간 유산균 발효한 후, 7일 저온옹기 숙성하여 더 진하게 추출하였다. 광채 개선 시험을 통해 빛나는 윤기와 깊은 보습에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구성 : 50ml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