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1184 k-beauty 추석 선물세트

기사승인 2020.09.25  11:11:27

공유
default_news_ad2

- 시즌&트렌드 '추석 선물세트'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2020년에도 한가위가 다가왔다. 쉽게 만나지 못하는 요즘 주변의 소중한 이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수 있도록 k-뷰티는 브랜드별 베스트셀러를 중심으로 특별하게 구성된  '추석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힘들고 어렵고 지친 이때, 추석 명절을 맞아 감사한 마음, 특별한 마음을 전해보자.

 

 

아모레퍼시픽

한율 빨간쌀 진액 보습 2종

■주요 특징 : 깨끗한 물과 양분을 품은 여주 현미를 2번 발효한 빨간쌀 진액을 담은 스킨케어 제품으로써,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채우고 잡아두는 진한 보습과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 스스로를 보호하는 피부 방어력을 강화시켜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구성: 빨간쌀 진액스킨 150ml, 빨간쌀 진액에멀젼 125ml / 견본품: 빨간쌀 진액스킨 18ml, 빨간쌀 진액에멀젼 18ml, 진액 보습크림 10ml

 

 

 

아모레퍼시픽

한율 극진 기획세트 2종

■주요 특징 : 극진 발효인삼 마이크로 캡슐™이 쫀득하게 담긴 스킨과 에멀젼은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주는 고농축 고영양 고탄력감의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인삼수와 꿀 성분이 피부 노화로 쉽게 찾아오는 건조함과 각질이 일어난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하고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 건강한 안색으로 가꾸어 준다.

■구성: 극진 스킨 150ml, 극진 에멀젼 125ml / 견본품: 극진 스킨 25ml, 극진 에멀젼 25ml, 극진 에센스 7ml, 극진 크림 8ml, 극진 아이크림 5ml

 

 

 

LG생활건강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2종

■주요 특징 : 병풀 추출성분, 베타인, 판테놀을 함유한 처방으로 피부 밸런스 케어를 도와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시카 밸런싱 솔루션을 제공한다. 민감성 패널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가 민감한 사람에게도 안심하고 선물하기 좋다.

■구성 : 어드밴스드 시카 토너 150ml, 어드밴스드 시카 에멀전 150ml / 증정: 어드밴스드 시카 토너 31ml, 어드밴스드 시카 에멀전 31ml, 어드밴스드 시카 리커버리 크림 10ml

 

 

 

LG생활건강

비욘드 미라클 포레스트 컨센트레이트 크림 스페셜 세트

■주요 특징 : 지친 피부의 징후들을 종합적으로 개선해주는 ‘미라클 포레스트 컨센트레이트 크림’ 50ml에 20ml 추가 구성으로 지친 피부 휴식을 위한 크림 집중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클렌저부터 토너, 마스크 시트까지 함께 구성되어 민감해진 피부에 심플하고 강력한 스킨케어 루틴을 제안한다.

■구성 : 미라클 포레스트 컨센트레이트 크림 50ml, 크림 20ml, 에센셜 토너 100ml / 증정: 미라클 포레스트 소프트 폼 클렌저 100ml, 컨센트레이트 마스크 시트 3매

 

 

 

애경산업

랩신 위생세트 고급형 2호

■주요 특징 : 건강과 위생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며 손 세정제 등 위생용품으로 구성된 랩신 위생세트 고급형 2호는 랩신의 모든 위생 제품을 고루 갖춘 위생 선물세트다. 부모님이나 가족의 건강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선물하기 적합하다. 새니타이저 겔, 핸드워시 2종, 손 소독 티슈, 황사방역마스크(KF94)로 구성됐다.

■구성 : 랩신 V3 손소독 티슈 60매, 랩신 V3 토탈 핸드워시 250ml, 랩신 V3 컬러체인징 핸드워시 250ml, 랩신 V3 새니타이저 겔 500ml, 60ml(*2ea), 랩신 KF94 황사방역마스크 5매입(*2ea)

 

 

 

코리아나 화장품

자인 생기 2종 기획

■주요 특징 : 정성과 귀함을 담은 천정팔진단™의 끊임 없는 흐름으로 생기를 채워주는 프리미엄 한방 세트로 다음 단계 제품의 흡수를 도와주어 전반적으로 피부 근본을 다스려 주는 생기 수와 한방오일의 습윤 보액 처방으로 피부 사이사이 풍성한 영양을 전달하는 생기 유액으로 피부의 생기를 이끌어 준다.

■구성 : 생기 수 150ml, 생기 유액 125ml / 증정: 생기 수 15ml, 생기 유액 15ml, 생기 진 수면팩 30ml

 

 

A24

헤어 볼륨케어 세트

■주요 특징 : 식물성계면활성제를 사용한 로즈마리&민트 성분으로 두피부터 모발까지 건강한 관리가 가능하다.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을 위한 천연유래 올리브허벌 트리트먼트로 구성되었다.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주고 탄력을 증가시켜주며 머릿결을 한층 더 윤기있게 관래해 준다.

■구성 : 네츄럴리즘 로즈마리민트 샴푸 300ml, 네츄럴리즘 올리브허벌 트리트먼트 300ml

 

 

헉슬리

수분 트리오

■주요 특징 : 자연 유래 성분 90%의 선인장추출물 약산성 토너와 선인장 시드 오일 에센스가 수분감과 오일의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산뜻한 젤 타입의 포뮬라가 피부에 수분보호막을 씌워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현대인에게 필요한 각 피부고민에 따라 부담없는 3-STEP 루틴을 제안한다.

■구성 : 토너 익스트랙트 120ml, 잇 에센스 그랩 워터 30ml, 크림 프레시 앤 모어 50ml

 

 

솝퓨리

여린피부세트

■주요 특징 : 민감한 피부를 위한 약산성 클렌저인 네버드라이페이셜바와 오가닉 여성청결제로 구성된 여린피부 전용 선물세트다. 세안 후 에센스를 바른 듯 속당김 없는 촉촉한 클렌징바는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보호하고 오오케어 클렌징바는 pH 5.5의 유기농원료, EWG1등급에 화학성분제로로 안심하게 케어할 수 있다.

■구성: 네버드라이페이셜바 80g(*2ea), 오오케어 80g(*2ea)

 

 

 

AHC

리뉴에이지 카카오톡 선물 세트

■주요 특징: 탄력 펩타이드와 히알루론산을 부스팅해주는 저분자 펩타이드가 함유되어 피부 탄력과 브라이트닝에 도움을 주고, 특히 눈 밑 주름과 입가 주름을 통칭하는 안티에이징 케어 존인 쁘띠존을 집중 케어해 매끈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주며 화려한 골드 컬러 패키지에 담겨 한층 더 고급스러움이 돋보인다.

■구성: 리뉴에이지 토탈 리본 앰플 30ml(*2ea), 리뉴에이지 토탈 리셋 크림 50ml / 증정 :'리뉴에이지 토탈 너리싱 토너 30ml, 리뉴에이지 토탈 밸런스 에멀전 30ml, 리뉴에이지 토탈 리셋 크림 30ml, 토탈 코렉팅 아이크림 20ml, 리프팅 롤러(1ea)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