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미네랄바이오, 트롯 천재 정동원 모델 영입

기사승인 2020.07.10  09:12:10

공유
default_news_ad2

- 국민남동생 매력 발산 미바 신제품 광분크림 브랜드 마케팅 활동 본격화 예정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미스터트롯 결승 5위에 오른 정동원이 천연화장품 브랜드 미네랄바이오(이하 미바)의 공식 모델로 발탁됐다.

미바는 가수 정동원을 모델로 발탁, 오는 17일 CF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미바 측은 미스터트롯으로 화제의 중심에 선 정동원의 맑고 깨끗한 목소리와 밝은 이미지가 미네랄바이오와 잘 맞아떨어져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미바는 신제품으로 출시될 광분크림을 필두로 정동원의 모델 활동과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새롭게 출시될 예정인 미바 광분 크림은 마스크 묻어남 방지 임상 완료로 묻어남 걱정 없는 자연스러운 톤업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다이아몬드를 비롯한 8가지 보석 성분 함유로 꾸미지 않은 듯한 쌩얼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며 특허 이온칼슘 미네랄 성분이 탄력있고 볼륨감 있는 피부 속광을 연출해준다. SPF 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선크림을 따로 바를 필요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미바는 피부고민해결 천연화장품 브랜드로 두터운 매니아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 SNS에서 트러블 해결로 화제가 된 범벅스킨(이온칼슘 스킨 스프레이)과 연예인 화장법 왕쿠션을 이어 기초와 색조의 중간 제형인 ‘광분크림’을 출시하며 칙칙한 피부톤을 밝혀주면서도 피부 진정 효과까지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미바 강석창 대표는 “최근 코로나19 이슈와 더위로 인해 묻어남 걱정이 없는 파운데이션, 쿠션팩트 등 가벼운 베이스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미바 광분크림은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는 자연스러운 톤업을 선호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한 신제품으로 학생이나 군인 등 남성분들이 사용하기에도 부담이 없다.”라고 말했다. 이어 “가수 정동원의 밝고 깨끗한 이미지가 광분크림과 만나 인생파데의 뒤를 잇는 국민크림으로 등극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