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1173 k-beauty 스크럽

기사승인 2020.07.01  18:12:59

공유
default_news_ad2

- 시즌&트렌드 '스크럽'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미세한 알갱이로 피부 속에 잠자고 있는 각질을 가볍게 문질러 제거해주는 다양한 스크럽제를 소개한다. 이번주 k-beauty에서는 여름철 각질을 잠재워 매끈한 바디와 얼굴로 변신시켜줄 스크럽 제품을 만나보자.

 

아모레퍼시픽

시암 아로마 솔트 스크럽 워시

■주요 특징 : 해피바스 ‘시암(태국 옛 왕조의 이름)아로마’ 라인은 태국 아로마 스파 마사지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됐다. 샌달우드 에센셜 오일을 함유하고 있는 시암아로마 솔트 스크럽 워시는 모래처럼 미세한 월넛 입자와 솔트가 피부 노폐물을 흡착해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준다. ‘버블 입욕제’와 ‘오일 바디워시’의 3종을 함께 사용하면 더욱 깊은 시암아로마 향을 느낄 수 있다.

■용량 : 650ml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제주화산토 모공 딥 클린 스크럽 폼

■주요 성분 : 제주 화산토

■주요 특징 : 피지를 흡착하는 제주 화산토와 청정 제주의 식물 유래 성분을 담아 모공의 노폐물, 과잉 피지, 각질까지 개운하게 제거해주는 미세 스크럽 폼이다. 서로 다른 사이즈의 미세하고 고운 스크럽 입자로 노폐물, 과잉 피지, 각질을 섬세하게 케어 가능하며 7가지 화학성분(메틸파라벤, 에틸파라벤, 프로필파라벤, 부틸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미네랄 오일, 탈크) 무첨가 처방했다.

■용량 : 140ml

 

애경산업

살라리움 데일리 스크럽 바디워시 2종

 

살라리움 히말라야 핑크솔트 데일리 스크럽 프레쉬 바디워시

살라리움 데드씨 블루솔트 데일리 스크럽 쿨 바디워시

■ 주요 성분 : 히말라야 핑크솔트, 이스라엘 사해솔트, 호두나무 열매껍질

■ 주요 특징 : 모공 정화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소금 성분과 자연 유래 스크럽제 성분 담아 샤워와 동시에 각질 케어가 가능한 스크럽 바디워시로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다. 피부 각질 제거에 효능이 있는 호두나무 열매껍질 등 자연 유래 스크럽제와 보습 성분을 담아 부담 없이 각질을 제거해 준다.

■용량 : 500ml

 

메디힐

바디 클린필 듀얼 패드

■주요 성분 : 파파인·호박·쌀

■주요 특징 : 3가지 효소 입자가 담긴 버블이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며 일반 스크럽 제품 대비 마일드한 사용감으로 촉촉한 바디 워시를 선사한다. 1차 버블 각질 케어용과 2차 집중 각질 케어용 핑크실 필링 패드면의 듀얼 구성으로 보다 효과적인 2-STEP 바디 케어가 가능하며 원포켓 개별 포장으로 패드에 물만 묻히면 풍성한 버블이 형성돼 야외 활동 시 유용하다.

■용량 및 가격 : 30ml*5매입

 

 

시오리스

마이 소프트 그레인 스크럽

■ 주요 성분: 유기농 귀리커넬가루, 쌀가루, 왕겨가루, 약모밀가루, 황금가루

■ 주요 특징: 전라북도 부안군에서 자란 유기농 귀리가 86% 함유되었으며 곡물의 각종 영양성분들이 함유되어 스크럽 후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유·수분 밸런스를 관리해 준다. 부드럽고 고운 입자로 분쇄하여 피부에 자극을 줄여주며 비건 인증을 완료한 제품이다.

■ 용량: 45g

 

 

스킨푸드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오프

■주요 성분 : ​흑설탕

■주요 특징 : 단 1회 사용만으로 각질제거 효과 48%를 나타냈으며 산뜻한 각질 제거가 가능하다. 얼굴은 물론 바디케어까지 가능한 스크럽 제품이다. 맑은 청주와 촉촉한 블랙슈가의 만남으로 매끈 맑은결을 완성해주면 각질제거부터 피부결개선, 혈행개선, 보습, 맑은 피부의 5 in 1으로 푸석하고 칙칙한 피부의 개선을 도와준다.

■용량 : 100g

 

 

쏘내추럴

슈팅 슈가 스크럽

■주요 성분 : 수크로오스, 탄산파우더, 코코넛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아르간트리커넬오일

■주요 특징 : 탄산 캔디 파우더가 ‘톡’ 하고 터지면서 거칠고 푸석해진 피부를 깨끗하고 매끈하게 케어해주는 스크럽 제품이다. 노폐물 청소+각질 관리+영양 공급을 한번에 케어해주어 매끈하고 보들보들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거뭇거뭇 칙칙한 피부를 깨끗하고 생기 넘치는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준다.

■용량 : 80g

 

 

더샘

어반 딜라이트 바디 솔트 스크럽 워시

■주요 성분 : 게랑드 솔트, 위치하젤수, 미네랄워터, 알로에베라잎추출물, 치아씨추출물 등

■주요 특징 : 건조하고 민감해진 바디결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천연 바디 스크럽 워시로 프랑스 게랑드 솔트의 풍부한 미네랄 성분이 피부 자극 없이 노폐물을 제거해주고 마치 스파를 한 듯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결로 정돈해 준다. 약산성으로 스크럽 후에도 건조함이나 당김 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솔트 스크럽이 물과 닿으면 미세 거품을 형성해 별도의 바디 워시 없이 사용 가능하다.

■용량 : 320g

 

아이뽀

데일리 마일드 스크럽 폼

■주요 성분: 식물성 스쿠알란

■주요 특징 : 탱글한 젤리 타입의 수분감이 가득 느껴지는 독특한 제형으로 미세한 스크럽 알갱이가 묵은 각질과 노페물을 부드럽게 제거해준다. 식물성 스쿠알란 성분이 수분 손실을 막아줘 클렌징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으며 병풀추출물이 클렌징으로 손상될 수 있는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준다. 또한 자연유래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순하게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용량 : 130ml

 

 

플루

바디스크럽 프레스티지 테라피 에디션

■주요 성분 : 호두껍질가루, 포도씨가루

■주요 특징 : 캘리포니아산 호두껍질가루와 프랑스산 포도씨 가루의 최적의 혼합 비율로 묵은 각질은 물론 미세각질가지 부드럽게 더블 케어하는 바디스크럽제다. 정제수 대신 7가지 꽃수를 사용하였으며 달맞이꽃오일, 바오밥나무씨오일 등 5가지 프리미엄 오일로 보습과 윤기 도움 성분을 강화했다.

■용량 : 180g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