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1168 K-Beauty 헤어케어

기사승인 2020.05.24  14:05:36

공유
default_news_ad2

- 시즌&트렌드 '헤어케어'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모발은 제2의 피부와도 같다. 헤어케어에 있어서도 자신에게 맞는 헤어케어가 필요하다. 탈모관리에서부터 두피케어, 모발 강화, 극손상 모발 관리, 약산성 샴푸 등 이번주에는 다양한 K-뷰티 브랜드들의 헤어케어 제품들을 모아보았다.

 

아모레퍼시픽

라보에이치 프로바이오틱스 탈모증상완화 샴푸

■주요 성분 : 락토바실러스발효용해물

■주요 특징 : 아모레퍼시픽의 헤어·피부·미생물 전문가가 10년이라는 오랜 연구 끝에 ‘녹차에서 찾은 유산균 발효용해물’이 두피 장벽 강화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이를 두피 마이크로바이옴(Micro Biome) 기술에 활용해 나온 제품이다. 일시적 개선이 아닌 ‘두피 본연의 힘’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며 근본적인 케어가 가능하다.

■용량 : 400ml

 

 

 

LG생활건강

닥터벨머 더마 리페어 샴푸

■주요 성분 :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살리실릭애씨드

■주요 특징 :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며 마데카소사이드와 비니거, 콘민트잎추출물을 함유한 포뮬라가 모근부터 영양을 전달하여 건강하고 윤기있는 머릿결로 만들어 준다.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4종, 실리콘 3종 등 15가지 화학성분 무첨가 처방 사용하였다.

■용량 : 500ml

 

 

 

 

아윤채

컴플리트 리뉴 에센스 오일

■주요 성분 : 동백꽃 추출물, 동백나무잎 추출물, 발효동백오일

■주요 특징 : 빠른 흡수감으로 모발에 윤기를 부여하며 부드러운 텍스처를 선사한다. 모발보습을 위한 동백꽃추출물, 보호를 위한 동백나무잎추출물, 영양 및 윤기를 보충하는 발효동백오일과 카멜리아 세라마이드가 모발 강화에 도움, 모발을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모발에 벨벳 코팅막을 형성해 윤기를 준다.

■용량 : 100ml

 

 

 

 

애경산업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

■ 주요 성분 : 실크 단백질, 세라마이드, 케라틴, 콜라겐, 히아루론산

■ 주요 특징 : 두피부터 모발까지 고영양 집중 케어하는 앰플 트리트먼트로 실리콘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두피에도 직접 바를 수 있으며 머릿결 관리는 물론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준다. 애경산업이 독자 개발해 4개국 특허를 받은 '세라마이드 AK'를 함유해 극손상 모발 관리에 도움을 준다. 앰플 투 크림 제형 기술 적용해 흡수력을 강화했다.

■용량 : 200ml

 

 

 

리더스코스메틱

헤어 라피 헤어 로스 컨트롤 토닉

■주요 성분 : 록샘파이어스템셀, 펩타이드 콤플렉스

■주요 특징 : 두피의 유수분 밸런싱 및 시원한 청량감으로 두피 진정과 동시에 ‘식물성 줄기세포 배양여과물 록샘파이어스템셀’의 핵심 유효 성분을 집중 공급하여 건강한 헤어 케어를 도와주는 데일리 탈모 증상 완화 두피 에센스다. 특허성분 스위트 아몬드 추출물이 함유되어 두피의 즉각적인 탄력 증진 및 모근을 강화한다.

■용량 :150ml

 

 

 

 

 

TS샴푸

올뉴플러스 TS샴푸

■주요 성분 : 호장근추출물

■주요 특징 :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 올뉴플러스TS샴푸는 업그레이드된 올뉴TS샴푸로 바이오틴, 나이아신아마이드, 판테놀, 징크피리치온 등을 함유하여 머리카락을 건강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며 소엽잎, 녹차, 인삼, 천궁뿌리, 단삼뿌리 등 32여가지 자연유래 추출물들을 다량 배합해 모발을 윤기있고 생기있게 가꾸어 준다.

■용량 : 500g

 

 

 

닥터올가

아르간 & 썬플라워 트리트먼트 헤어팩

■ 주요 성분: 알로에베라잎추출물, 해바라기씨오일, 올리브오일, 아르간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페퍼민트오일

■ 주요 특징: 천연유래 성분 93.95%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베이스의 약산성 헤어팩으로 아르간 오일과 해바라기씨 오일이 함유되어 모발에 영양감을 선사하고 하수오 뿌리 추출물이 두피와 모발 건강에 도움을 준다.

■ 용량: 210ml

 

 

 

솝퓨리

안티로스 샴푸바

■주요 성분 : ​어성초추출물, 맥주효모추출물, 비오틴, 쐐기풀추출물

■주요 특징 : 두피 탄력을 키워 모발을 더욱 건강하고 풍성하게 가꿔주는 향기로운 약산성 삼푸바로 모근 강화에 도움을 준다. 약산성 pH 밸런스를 이루어 두피 자극을 최소화며 실리콘, 파라벤 등 인체에 해로운 화학성분은 일절 배제하고 프리미엄 비누에만 사용되는 코코넛, 사과 유래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비롯해 100% EWG 안정등급을 받은 원료만을 함유했다.

■용량 : 100g

 

 

쿤달

네이처 샴푸

■주요 성분 : 꿀, 마카다미아

■주요 특징 : 꿀추출물과 마카다미아씨추출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모발의 보습력을 높여주고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식물유래 계면활성제 5종을 배합하여 두피에 자극이 적은 말끔한 딥클렌징으로 청결한 두피관리가 가능하며 발효와 여과를 거친 식물발효보습제 에리스테롤이 10,000PPM 함유되어 예민한 피부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용량 : 500ml

 

 

 

보타누보

발효한방 PINE

■주요 성분 :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주요 특징 : 금강소나무 등 14가지 재료에서 만든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추출물 함유로 두피와 모발 마이크로바이옴 케어하는 샴푸이다. 특허받은 직접 영양 공급 메커니즘이 모발과 모근에 공급되는 트리트먼트 기능을 가진 올인원 트리트먼트 샴푸이다. 인공색소와 설페이트 계열 계면활성제 무첨가로 자연유래 성분을 최대한 사용하여 물과 같은 레벨의 눈자극도가 확인된 저자극 샴푸이다.

■용량 : 500ml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