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아크웰, ‘유브이 컷 선’ 5종 출시

기사승인 2019.03.25  13:52:01

공유
default_news_ad2

- 플루이드, 쿠션, 파우더, 워터프루프, 쿨링 5가지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자외선 완벽 CUT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한국적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아크웰(대표이사 권기현)이 피부에 자극 없이 자외선을 완벽하게 차단해주는 ‘유브이 컷 선’ 5종을 출시한다.

신제품 아크웰 유브이 컷 선은 SPF 50+/PA++++의 자외선 차단 지수에 UVA와 UVB까지 차단하는 이중자외선 차단 효과로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주는 선 라인이다. 무기자차 타입의 선 플루이드, 선 쿠션, 선 파우더와 혼합자차 타입의 워터프루프 선 크림, 쿨 다운 선 블록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 제품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유브이 컷 마일드 선 플루이드’는 가벼운 플루이드 타입 제형이 끈적임 없이 매끄럽고 촉촉하게 발리며 140ml 대용량으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 좋은 페이스&바디 선 플루이드다. 피부 진정 특허 성분 내추럴 프로텍터와 보습 특허 성분 아쿠악실을 비롯하여 수레국화꽃수, 캐모마일꽃오일의 수분 공급 및 진정 효과로 촉촉하고 순하게 케어해준다.

‘유브이 컷 내추럴 선 쿠션’은 피부 진정 특허 성분 내추럴 프로텍터와 보습 특허 성분 프룩탄,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캐모마일꽃수,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제주 허브 콤플렉스까지 자연 유래 성분을 90% 함유하여 여린 피부를 순하고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일반 쿠션 용량(12~13g)의 두 배 용량인 25g 대용량으로 넉넉하게 펴 바를 수 있고 메이크업 위에 사용해도 밀리거나 뭉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유브이 컷 보송 선 파우더’는 미네랄 유래 성분 85%의 내추럴 마일드 포뮬러로 피부에 순하게 닿으며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미세먼지 모사체 차단 효과 임상시험을 완료해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특히 브러쉬 일체형 패키지를 적용해 휴대가 간편하고 브러쉬가 파우더를 섬세하고 부드럽게 밀착시켜주고 바르는 즉시 즉각적인 자외선 차단 효과를 부여한다.

‘유브이 컷 워터프루프 선 크림’은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는 뛰어난 워터프루프(*지속내수성 테스트 완료) 기능뿐만 아니라 스포츠 활동 시 격렬한 움직임에도 유지되는 액티비티프루프 기능(*인체적용시험 완료)을 갖춘 멀티프루프 선 크림이다. 선 크림 특유의 백탁 현상 없이 매끈하게 발리며 투명하고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유브이 컷 쿨 다운 선 블록’은 피부 열을 조절해주는 특허 성분 수딩 쿨러를 함유해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감소(*일시적 피부 온도 감소 임상시험 완료)시켜주는 쿨링 선 블록으로, 수분감이 풍부한 제형이 지친 피부에 리프레싱 효과를 부여한다.

아크웰 마케팅 담당자는 “도시 환경이나 활동 패턴에 맞춰 5가지 타입 중 선택적으로 사용하기 좋고 진정 및 보습 특허 성분을 함유해 더욱 순하고 건강하게 피부를 보호해주는 제품이다”라고 며 “특히 액티비티프루프 기능을 갖춘 ‘유브이 컷 워터프루프 선 크림’은 봄, 여름 시즌 운동이나 야외 레저 활동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꼭 추천한다”고 전했다.

아크웰 유브이 컷 선 5종은 아크웰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롭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아크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