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하태핫템with화해] 2월 넷째 주 바디크림/젤 랭킹

기사승인 2019.02.22  09:33:48

공유
default_news_ad2

- #바디크림 #바디젤

왼쪽부터 바세린 ‘(유니레버) 퓨어 스킨 젤리 오리지날’, 아로마티카 ‘95% 유기농 알로에 베라 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제로이드 ‘인텐시브 오인트 크림’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주간코스메틱x화해, 금주의 화해 카테고리별 TOP 10을 만나보는 시간

「화해 유저들이 뽑은 바디크림/젤」

주간 코스메틱과 화해가 만났다! 많고 많은 화장품들 중 어떤 화장품이 나에게 맞을까 고민하고 있다면 화해 어플을 살펴보자.

이번 주는 화해 바디 랭킹 중 바디크림/젤 부문 상위 1위부터 10위까지 TOP 10을 살펴본다. 바디크림/젤은 보습력과 향이 좋은 제품들이 인기를 얻어 순위에 올랐다. 1위에 오른 바세린의 ‘(유니레버) 퓨어 스킨 젤리 오리지날’은 뛰어난 보습력으로 오랜 기간 사랑 받은 제품이다. 20가지 주의성분과 알레르기 주의성분을 포함하지 않았으며 바디뿐만 아니라 손이나 발, 입술까지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유즈 제품이다.

2위는 아로마티카의 ‘95% 유기농 알로에 베라 젤’이 차지했다. 20가지 주의성분과 알레르기 주의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유기농 바디젤이다.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며 쿨링 기능으로 피부 열노화 진정에 효과적이라 장기간 사용하고 있다는 리뷰가 최다 추천을 받았다.

3위는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이 올랐다. 매트한 제형으로 크림 특유의 끈적임이 적어 사용하기 좋았다는 리뷰를 작성한 유저들이 많았다. 또한 유저들은 저자극 제품이라 피부 트러블이 나지 않는다는 점을 장점으로 꼽았다.

세타필의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은 대용량에 속건조부터 잡아준다는 것이 장점이라는 리뷰가 많았다. 5위의 제로이드 ‘인텐시브 오인트 크림’은 리치한 제형으로 건성 피부가 사용하기 좋았다는 이들이 많았다. 마녀공장의 ‘리얼 후레쉬 알로에 수딩 젤’은 발림성과 피부에 자극 없는 편안한 사용감을 장점으로 순위에 올랐다. 더마비의‘울트라 모이스처 바디 크림’은 베이비 파우더향과 크림이 피부에 흡수되는 시간이 빠르다는 것을 장점으로 꼽았다. 록시땅의 ‘퓨어 시어 버터’는 피부가 건조한 어린아이가 사용해도 좋다는 것이 장점이라 오랜기간 사용하고 있다는 리뷰도 있았다. 버츠비의 ‘레스 큐 오인트먼트’는 가려움과 붓기가 완화되었다는 많은 이들의 선택을 받아 9위에 이름을 올렸다. 바이오더마의 ‘아토덤 크림’은 환절기에 사용하기 좋은 올인원 제품이라는 리뷰가 많았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