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한파·건조 특보엔 필수 보습 성분으로 피부 관리 필요

기사승인 2019.01.09  16:39:29

공유
default_news_ad2

- 건조한 겨울철, 보습 성분 확인이 우선

왼쪽부터 라이크아임파이브 ‘올 데이 카밍 크림’,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시카 S크림’,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올 겨울은 한파 속보보다 건조 특보, 건조 경보가 유달리 잦다. 건조한 날씨를 견디다 못해 큰 산불도 연이어 일어나고 있다. 피부에도 건조한 대기로 인한 재난이 일어나기 전, 똑똑한 관리를 위해 보습에 좋은 특급 성분을 소개한다.

고보습의 초 핵심 ‘시어버터’, ‘글리세린’
수많은 보습제를 물리치고 여전히 보습 성분의 기본이자 왕좌를 차지하는 글리세린은 수분을 고정시킨다. 아프리카에서 민간요법으로도 사용되는 시어버터는 천연 피부 보습제로 피부 염증을 진정시키고 수분 증발을 막는다. 두 성분은 건조함을 유발하는 외부 자극에도 기본 수분을 지키고 강력한 보습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순하고 편안한 안심포뮬러로 피부 컨디션을 보다 건강하게 가꾸어주어 어디서든 자신감 있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원마일 스킨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라이크아임파이브의 ‘올 데이 카밍 크림’을 데일리 보습 관리로 추천한다. 부드러운 시어버터와 글리세린을 함유한 보습 크림으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제형이 특징이다. 특히 시어버터와 글리세린이 증발하는 수분을 막아주고 수분을 끌어당겨 수분 보유력을 지속시켜 피부 속 유·수분 균형을 잡아준다.

피부 진정에 탁월한 ‘마데카소사이드’, ‘프로폴리스’
건조한 피부엔 홍조나 트러블이 동반하기 마련. 마데카소사이드나 프로폴리스와 같은 천연 성분이 피부 진정에 탁월한 성분이 보습제품에 추가되면 좋은 성분이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시카 S크림’은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케어와 여드름성 피부로 인한 진정, 자극 받은 피부를 위한 집중 보호가 필요한 사람에게 탁월하다. 고민 부위 집중 케어용으로도 활용 가능한데 마데카소사이드 성분 3000ppm 함유로 고민 부위를 빠른 시간 내에 집중 진정시켜 피부를 맑게 관리해준다.

CNP 차앤박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은 히알루론산을 비롯한 피부 보습 성분이 거친 피부를 매끄럽게 만들어준다. 또한 CNP 독자 콤플렉스와 베타글루칸, 마데카소이드 등 피부 성분들이 외부 환경으로부터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프로폴리스 앰플은 자연에서 추출한 프로폴리스의 힘으로 피부를 밝혀주는 극광 보습 앰플로 진정과 보습 두 가지 모두 효과를 볼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