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라이크아임파이브 ‘러브유 핸드케어세트’ 출시

기사승인 2019.01.07  09:35:00

공유
default_news_ad2

- 전성분 EWG 그린, 피부자극테스트 완료, 유해성분 없는 핸드케어 3종 세트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로희엄마’ 유진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한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 ‘라이크아임파이브(Like I’m Five)’가 ‘러브유(LOVE U) 핸드 케어’ 3종 세트를 출시했다.

신년 첫 제품으로 출시한 ‘러브유 핸드 케어 세트’는 휴대가 용이한 튜브형으로 에센스, 크림, 버터 세 가지 제형과 천연향으로 구성했다. 계절에 따라, 피부 타입과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대표적인 보습 성분인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올리브오일, 시어버터 성분을 함유해 손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꾸어준다.

전성분 EWG 그린 등급으로,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무자극 제품임을 확인 받았다. 파라벤, 미네랄오일, 인공색소, 인공향 등을 사용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는 물론, 어른부터 아이까지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동물성 원료 또한 사용하지 않아, 반려묘와 반려견을 기르는 가정에서도 마음의 부담 없이 사용해도 좋다.

‘러브유 핸드 에센스’는 산뜻하고 촉촉한 보습감과 더불어 시트러스 우드 향으로 상쾌함을 더했다. ‘러브유 핸드 크림’은 부드럽고 촉촉한 제형으로 아로마 플로럴 향으로 은은하고 편안함을 선사한다. ‘러브유 핸드 버터’는 진하고 풍부한 보습을 위한 포뮬러로 향에 민감한 이들도 부담 없이 사용 할 수 있도록 무향으로 만들었다.

라이크아임파이브 관계자는 “‘러브유 핸드 케어’ 3종은 연말연시 선물이나 돌잔치 선물 세트, 처음으로 어린이집과 유치원에 가는 아이들을 위한 선물 등으로 기획 출시했다"면서 “지난 해 론칭 이후 첫 번째 출시 제품인 만큼, 소비자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안심’, ‘무해’, ‘보습’에 초점을 두고 제품을 개발하고, 다양한 소비자 조사와 테스트를 거쳐 선보이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러브유 핸드 케어 세트’ 출시를 기념해 ‘슬라임 뮤지엄’ 체험전시 초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25명에게 VIP 초대권을 증정한다.

라이크아임파이브는 대한아토피협회 추천제품(KAA) 인증을 비롯, 일체의 동물 실험을 하지 않으며, 지구를 생각하는 친환경 종이(FSC™ 인증 종이)를 사용해 패키지를 만들고 있다. 라이크아임파이브의 전제품은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