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가을철 환절기 모발관리 홈살롱족 사로잡는 헤어케어 제품

기사승인 2018.11.01  09:58:42

공유
default_news_ad2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가을 환절기의 건조함에 피부 뿐만 아니라 모발도 상하기 십상이다. 가을철 큰 일교차와 낮은 습도는 두피 수분함 유량을 떨어뜨려 각질 유발은 물론 모발을 푸석하게 한다. 민감해진 두피와 모발은 현대인들의 적인 탈모를 비롯한 두피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어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왼쪽부터 (주)쏠렉 ‘랩.더마틱™ 리스타트 헤어 케어’, 아모레퍼시픽 려(呂)의 ‘씨앗발효 세럼오일’, 아모스프로페셔널 ‘리페어포스 리뉴 마스크 CMC’, 닥터포헤어 ‘폴리젠 토닉’

■바쁜 현대인을 위한 올인원 관리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따로 한 것 같은 효과를 더한 올인원 상품으로 바쁜 현대인의 아침에 여유와 가을철 환절기의 영향으로 푸석해진 헤어에 영양을 더하자.

종합 유통 플랫폼 기업 (주)쏠렉에서 자연 유래 성분을 담은 ‘랩.더마틱™ 리스타트 헤어 케어’ 2종을 선보였다.

■ 꾸준하게 출시되는 한방 브랜드의 환절기 헤어케어
약재로 머리를 감는 듯한 건강한 느낌의 한방 브랜드도 환절기를 맞아 헤어케어 신제품 출시에 나섰다.

아모레퍼시픽의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의 ‘씨앗발효 세럼오일’은 100% 국내산 동백 오일, 홍화씨 오일 등 식물성 오일에 모발 탄력에 효과적인 검은콩 성분을 가미한 천연 헤어 오일이다.

■손상된 모발 케어는 헤어 마스크로
건조한 환절기 날씨에 푸석해진 피부에 마스크팩을 붙이듯 건조하고 푸석한 모발에도 팩을 해보자. 유분과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주며 손상된 모발까지 케어해줘 가을철 환절기에도 부드럽고 윤기있는 모발이 될 수 있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의 ‘리페어포스 리뉴 마스크 CMC’는 손상된 모발의 탄력과 부드러움 개선이 필요한 고객의 니즈를 해소해 줄 수 있는 집중 영양 케어 마스크다.

■모발 뿐만 아니라 두피도 관리 대상
두피 역시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탈모 방지에 두피 마사지가 있을 정도로 두피 역시 모발의 건강에 큰 영향을 끼친다.

글로벌 두피 헤어 브랜드 닥터포헤어는 두피 강화에 효과가 있는 ‘폴리젠 토닉’을 출시했다. 닥터포헤어만의 두피강화 핵심 포뮬러인, 폴리젠콤플렉스™ 이 함유되어 있어 외부 자극으로 약해진 두피를 깊은 곳부터 탄탄하게 강화시킨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