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유통채널 9월 뷰티 매출 베스트 상품은?

기사승인 2018.10.24  18:06:34

공유
default_news_ad2

- 계절 특성 반영한 립, 헤어 컬러 제품과 피부 보습 제품 구매율 높아

왼쪽부터 더페이스샵 닥터벨머 시카리커버리 크림 세트, 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 로즈컬렉션, 벨라몬스터 스트레스아웃 솔루션 패드, 꾸띄르 헤어 컬러코팅 트리트먼트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본격적인 가을의 시작, 9월은 컬러의 계절이기도 하다. 유통가에서도 으깬 장미에서 벽돌색까지 여성들의 입술 컬러부터 브라운, 애쉬 등 헤어를 물들여 다양한 가을 분위기를 연출하는 컬러들이 등장했다. 9월의 각 유통채널별 베스트 매출 상품은 단연 가을의 컬러를 뽐내는 립 메이크업 제품과 환절기 피부 보습에 효과 있는 제품들이 이름을 올렸다.

LG생활건강의 더페이스샵은 마스크시트팩과 수딩젤, 펜라이너 등이 지난 달과 동일하게 순위를 지켰다. 눈에 띄는 것은 닥터벨머 시카리커버리 크림이 새롭게 등장해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았는데 환절기 손상된 피부에 시카 성분의 제품을 찾는 이들이 많았음을 알 수 있게 했다.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편집숍 아리따움에서는 단연 립 틴트와 립스틱 제품들이 9월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음을 증명했다. 라네즈의 실크 인텐스 립스틱 로즈컬렉션을 비롯해 아이오페 컬러핏 립스틱과 마몽드 크리미 틴트 스퀴즈 립이 컬러로 가을을 만끽하고 싶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롭스의 기초와 색조 부분 베스트 10에는 환절기 피부 보습용 제품들이 눈에 띄었다.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아크웰 수분 크림, 피부결 정돈에 효과적인 벨라몬스터 당근패드, 프리미엄 마스크팩 살랑드파리 제품까지 다양한 보습 제품이 새롭게 순위에 올랐다.

 CJ오쇼핑의 새로운 1위는 지난 달 4위에 등장했던 꾸띄르 헤어 컬러코팅 트리트먼트가 차지했다. 바르고 헹구면 헤어 컬러를 바꿀 수 있다는 특징 때문에 구매율이 높은 것으로 집계 되었다. 내추럴 브라운부터 레드, 오렌지, 와인 브라운, 크리스탈 등 총 5가지의 컬러 선택 폭도 높아 간편하게 가을 분위기로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