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봄맞이 "화이트닝" 준비하세요

기사승인 2012.02.02  14:36:00

공유
default_news_ad2

- 수입사 신제품 봇물

 

    

 

아직도 겨울 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지만 수입사들은 벌써부터 봄 햇살을 막기 위한 화이트닝 출시 준비에 바쁘다. 

업계에 따르면 1월 20일 랑콤의 화이트닝 에센스를 시작으로 크리니크, SK-II, 겔랑, 키엘의 화이트닝 신제품이 2월 연이어 출시된다. 

2012년 화이트닝 신제품의 키워드는 광채 피부다. 제품마다 집약된 기술과 성분은 다르지만 하나같이 새하얀 피부를 넘어 잡티 없이 피부 속부터 빛나는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고 강조한다. 화이트닝과 보습, 안티에이징을 아우르는 멀티 트렌드는 올해도 이어질 전망이다. 

■랑콤= 랑콤은 아시아 여성을 위한 화이트닝 에센스 블랑 엑스퍼트 덤-크리스탈 브라이트니스 액티베이팅 에센스로 시장 공략에 나선다. 

랑콤의 미백 라인인 블랑 엑스퍼트에 추가될 이 제품은 천연보습인자로 구성된 더막틸 콤플렉스와 멜라닌 생성을 조기에 차단하는 액틸P 성분으로 구성됐다. 아시아 여성들의 고민인 다크 스팟과 칙칙한 피부톤을 개선해주는 제품이라는 게 랑콤 관계자의 설명이다. 

■크리니크= 크리니크는 2010년 글로벌 출시 이후 22개국 58개 어워드를 수상하며 월드 스타라는 별칭을 얻은 이븐 베터 크리니컬 다크 스팟 코렉터를 내세웠다. 

특허 성분 CL-302 콤플렉스를 통해 피부과 처방에 준하는 놀라운 효능을 자랑하는 이븐 베터 크리니컬 에센스는 4-12주간 사용 시 최고 58%의 피부 잡티 개선 효과를 나타낸다. 

■SK-II= SK-II는 셀루미네이션 에센스 EX와 셀루미네이션 딥서지 EX, 스팟 스페셜리스트 등 화이트닝 신제품 3종을 2월 1일 발매한다.

회사 측에 따르면 셀루미네이션 에센스 EX는 피부의 미세 단위까지 고르게 관리해 매끈한 광채피부를 선사하며,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화이트닝 수분크림 셀루미네이션 딥서지 EX는 피부결을 촉촉하게 가꾸면서 피부 속부터 건강해질 수 있도록 돕는다. 스팟 스페셜리스트는 기미와 잡티를 집중 개선해주는 스팟 화이트닝 에센스다. 

■겔랑= 겔랑은 2월 오키드 임페리얼 화이트 익셉셔널 컴플리트 케어 에이징 디파잉 & 브라이트닝 세럼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겔랑이 독자 개발한 오키드 화이트 추출물이 뛰어난 브라이트닝 효과는 물론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 주며, 차세대 오키드 임페리얼 분자 추출물의 안티에이징 효능이 피부 나이를 되돌리고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준다. 

■키엘= 키엘은 아이비리그 의학 연구진의 자문을 받아 개발한 더마톨로지스트 라인의 2012년 첫 신제품 클리얼리 코렉티브 다크 스팟 솔루션을 2월 선보인다. 이 제품은 이미 생성된 색소 침착을 감소시킬 뿐 아니라 잠재된 다크 스팟의 형성을 예방하며, 액티베이티드 C 등 내추럴 성분이 함유돼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회사 측은 "기미, 잡티, 트러블 자국을 빠르게 케어해 눈에 띄게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를 선사한다"고 강조했다.

염보라 기자 bora@geniepark.co.kr

 

염보라 webmaste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