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닐라, 망고, 거미베어, 스윗캔디, 피치아이스티 5가지 향 라인업 추가
새로운 스킨케어 경험을 제공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한국 시장에 베스트셀러 '립 슬리핑 마스크(Lip Sleeping Mask)' 신규 향 5종을 출시한다.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는 잠자는 사이 건강하면서도 생기 있는 입술로 가꿔주는 입술 관리 제품이다. 현재 전 세계에서 2초마다 한 개씩 판매되는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미국 세포라와 아마존 등 대표 채널에서 뷰티 카테고리 매출 상위권을 수성하고 있다. 한국에서도 2024년 올리브영 'MD PICK'에 선정됐고, 무신사 립 카테고리 1위를 수상하는 등 그 성과를 이어오고 있다.
한국 시장에서 기존 4가지 향(베리, 자몽, 애플라임, 민트초코)으로 판매되던 립 슬리핑 마스크는, 이번에 바닐라, 망고, 거미베어, 스윗캔디, 피치아이스티 5가지 향을 새롭게 추가했다. 해당 향은 작년 8월, 글로벌 e스포츠 구단 SK Telecom CS T1과 컬래버레이션해 선보인 바 있다. 한정판 제품을 써본 고객들의 정식 출시 요청이 많았고, 이에 기존 제품 라인업에 신규 향 5종을 추가하게 됐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립 슬리핑 마스크 5종은, 오늘(13일) 온라인 아모레몰을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이후 국내 온라인 및 오프라인 주요 채널을 통해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