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바닐라코, 큐텐 메가와리서 입점 1주 만에 완판

기사승인 2024.04.18  13:18:10

공유
default_news_ad2

- ‘화이트 쿠션 핑크 블라썸’ 입점 후 행사 3일 간 베이스 메이크업 카테고리 실시간 1위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에프앤코(F&Co)가 전개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의 ‘화이트 쿠션 핑크 블라썸 에디션’이 큐텐(Qoo10) 입점 1주 만에 '메가와리' 완판을 기록하는 쾌거를 거뒀다.

큐텐(Qoo10)은 이베이에서 운영하는 일본의 대표 이커머스 채널로, 주 사용층은 트렌드에 민감하고 한류 문화를 선호하는 1030세대 여성 소비자다. 큐텐에서 매 분기 진행하는 최대 할인행사 ‘메가와리’는 대규모 할인 혜택을 통해 일본에서 주목받는 프로모션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바닐라코의 '화이트 쿠션 핑크 블라썸 에디션'은 지난 2월 28일 큐텐에 첫 선을 보였다. 이후 이어진 뜨거운 관심으로 3월 1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메가와리’ 행사에서 입점 나흘 만에 준비한 물량을 완판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2월 28일부터 양일간 실시된 ‘프리 메가와리’ 기간부터 ‘메가와리’ 행사 첫 날인 3월 1일까지 베이스 메이크업 카테고리 실시간 랭킹 1위에 등극하는 등 일본 내에서 높은 호응을 얻고 있음을 입증했다.

'화이트 쿠션 핑크 블라썸 에디션'은 올해 2월 봄을 맞아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의 케이스와 퍼프에 사랑스러운 벚꽃의 핑크빛 색감을 더해 출시된 에디션 제품이다. 촉촉하면서도 깔끔하게 마무리되는 세미 매트 타입에 비건 포뮬러를 적용한 편안한 사용감으로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이번 성과는 최근 일본 내 높아지고 있는 'K-뷰티'에 대한 관심과 탄탄한 제품력을 갖춘 베이스 메이크업 맛집 '바닐라코'의 브랜드 파워로 이뤄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접점 확대를 통해 더 많은 글로벌 고객들이 바닐라코의 다양한 제품군을 사용해 볼 수 있게끔 노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