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미용사회중앙회 24대 이선심 회장 집행부 출범

기사승인 2020.10.29  08:55:17

공유
default_news_ad2

- 미용계 원로 등 400여명 참석...이선심 회장 '당연한 것' 들을 이루는 합리적 노력 강조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대한미용사회중앙회 제24대 이선심 중앙회장 및 집행부가 10월27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취임식을 갖고 힘차게 출범했다.

참석자 명부작성, 열체크, 소독, 마스크 착용 등 철저한 방역지침을 준수하면서 세 개의 룸으로 나누어 김홍렬 총무국장과 배우 이새윤씨의 사회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 19의 어려움 속에서도 이선심 회장 및 24대 집행부를 축하해주기 위해 이선심 회장의 가족을 비롯해 소상공인연합회 김임용 회장직무대행과 오정순 하종순 강경남 고문과 안희수 전부회장 등의 미용계 원로들, 전국의 지회지부장, 미용산업계, 언론계 등 미용계 인사 4백여명이 참석했다.

이선심 미용사회중앙회 24대 회장이 27일 열린 취임식에서 '당연한 것들을 이루기 위한 합리적이고 투명하게 단체를 이끌겠다는 내용의 취임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선심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라는 엄중한 상황 속에서도 ‘중앙회의 변화와 혁신’을 열망하는 대의원들의 뜨거운 열정으로 24대 집행부를 만들어주셨다.”고 인사하면서, “지회지부와 중앙회가 회원의 권익과 편익 증대라는 공동의 목표를 위해 함께 노력하고 회원들에게 신뢰받고 도움 주는 조직으로 거듭나겠으며, 뷰티산업진흥법 제정에 협회의 역량을 집중시키면서 관련 위원회를 만들고 보건복지부와 긴밀하게 소통하겠다.”고 밝히며, “24대 중앙회장으로서 오늘 이 자리에서 다짐했던 그 마음 그대로 부끄럽지 않은 리더가 될 수 있도록 당연한 것들을 이루어 여러분과 함께 우리를 위한 미용사회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혀 참석자들의 열렬한 지지의 박수를 받았다.

취임식에 참석해 축사를 한 소상공인연합회 김임용 회장직무대행은 “소상공인연합회는 대한민국 700만 소상공인을 대표하는 유일한 경제단체로 새롭게 선출되신 이선심 회장을 중심으로 협회의 새로운 미래를 창출하기 위한 노력의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하면서 이선심 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한편, 김민석 국회 보건복지위원장과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행사에 직접 참석하진 못했지만 영상을 통해 대한미용사회가 발전하고 이선심 회장이 추구하는 목표가 실현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혀 참석자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또한 오정순 하종순 강경남 고문도 치사를 통해 “이선심 회장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힘든 시기에 우리 미용인들이 현명하게 대처하는 모습이 자랑스럽고, 미용을 사랑하는 열정과 사명감으로 우리 모두를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훌륭한 회장이 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이날 취임식에서는 이선심 회장이 중앙회장으로 선출되기까지의 활동과 대한미용사회의 비전, 중점 사업 등의 내용을 담은 영상물을 공개하면서 ‘당연한 것들을 이루기 위해서’ 라는 이선심 회장의 슬로건을 다시 한 번 강조하면서 합리적이고 투명하게 운영되는 중앙회의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약속했다.

이후에는 남성 중창단의 축하공연으로 24대 집행부의 출범을 축하하는 자리가 더욱 빛이 났으며, 케이크 커팅과 참석자들과 함께 기념촬영 및 저녁 만찬으로 취임식은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힘차게 출범을 알린 24대 집행부는 공약과 관련된 업무들이 차질 없이 실행될 수 있도록 업무준비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