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바닐라코, 아리따움 라이브 위크 진행

기사승인 2019.05.21  10:58:10

공유
default_news_ad2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메이크업을 위한 진짜 스킨케어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뷰티 멀티 브랜드 플랫폼 스토어 아리따움 라이브(Live) 매장에서 대표 제품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매장과 아리따움 온라인몰에서는 5월 20일부터 26일까지 7일간 아리따움 라이브 위크(LIVE WEEK)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행사는 아리따움 Live 매장 오픈 이후 입점한 브랜드들과 함께 아리따움이 진행하는 가장 큰 혜택의 첫 행사이다. 아리따움에 입점한 모든 브랜드들이 할인 또는 증정 혜택을 제공하며 온라인몰에서는 고객이 즉시 사용가능한 장바구니 쿠폰 2종을 증정한다.

바닐라코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당김없이 촉촉한 피부를 선사하는 ‘클린 잇 제로 폼클렌저’와 결점 없는 완벽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프라임 프라이머 파우더’, 초밀착 고발색의 ‘벨벳 블러드 립’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프라임 프라이머’는 모공과 잔주름 등으로 인한 피부의 굴곡을 실키하고 부드럽게 잡아 주어 메이크업을 위한 최적의 피부 상태를 만들어주는 프라이머 라인이다. ‘벨벳 블러드 립’은 파우더리한 벨벳 제형이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되어 선명한 컬러감을 연출하는 립 라커다.

아리따움 관계자는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이번 행사를 계기로 고객들이 아리따움 라이브 매장에 입점된 다양한 브랜드들을 알게 되고 새로운 아리따움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바닐라코의 제품은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점·명동점·신촌점·광복직영점·서면직영점과 아리따움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추가적으로 홍대, 동성로, 전북대점에 런칭 예정이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