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리더스코스메틱, 헤어사업 본격 진출

기사승인 2019.05.20  09:47:19

공유
default_news_ad2

- 롭스와 ‘헤어라피’ 8종 공동 개발, 유형별 탈모 맞춤 케어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헬스앤뷰티(H&B) 스토어 롭스와 공동 개발한 헤어 케어 라인 ‘헤어라피(HAIR:APY)’를 출시하고 헤어사업에 본격 진출한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오는 6월 탈모 케어 라인 ‘헤어라피(HAIR:APY)’를 론칭, 헤어 시장 진출에 나선다. ‘헤어라피’는 리더스피부과 전문의의 모발 재생 프로그램 매커니즘과 풍부한 임상 및 노하우를 기반으로 탄생했으며 유형별 탈모 고민에 따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 구성이 특징이다. 헬스앤뷰티(H&B) 스토어 롭스와 리더스코스메틱이 제품 기획 및 개발에 공동으로 참여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지난해 홈쇼핑 채널을 통해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 ‘살롱 바이 리더스’를 선보여 론칭 80일 만에 누적 매출 100억원을 돌파하는 등 헤어 케어 제품의 성공 가능성을 입증했다. ‘살롱 바이 리더스’는 홈쇼핑서 성공적인 론칭에 힘입어 롭스에도 입점해 소비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헤어라피’는 후천역 요인에 의한 젊은 층의 유형별 탈모 문제를 세분화하고, 이를 다양한 타입의 제품과 라인으로 구분해 체계적으로 관리해 주는 탈모 케어 전문 라인이다. 제품에 식물성 줄기세포 추출물과 멘톨, 살리실산 등 식약처에서 허가한 탈모 완화 기능성 성분이 함유되어 모발 탈락을 최대한 예방, 신생 모발은 건강하게 유지해 준다.

두피에 강한 영양과 탄력을 부여해 진행형 탈모를 케어하는 ‘데일리 탈모 증상 완화 두피&모발 영양 케어’ 3종(샴푸/트리트먼트/토닉), 트러블이나 비듬 발생 등 문제성 두피를 개선하기 좋은 ‘스페셜 탈모 증상 완화 두피&모발 정화 케어’ 2종(스케일러/헤어 팩), 예민한 두피를 건강하고 자극 없이 관리하는 ‘마일드 탈모 증상 완화 두피&모발 윤기 케어’ 1종(샴푸), 듬성한 헤어 라인 및 정수리 커버를 위한 ‘젤리 헤어 쿠션’과 모발에 건강함과 윤기를 부여하고 외부 데미지로부터 보호해주는 ‘헤어 앰플’까지 총 8종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기존의 스킨케어 영역을 넘어 최근 떠오르는 시장 중 하나인 탈모 관련 시장에 본격 진출하게 되었다”며 “헤어라피는 리더스피부과 모발 재생 치료 과정에서 축적된 데이터와 풍부한 노하우를 집약해 유형별 두피 문제를 세분화하고 그에 맞는 매커니즘을 적용한 것이 가장 큰 경쟁력”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리더스코스메틱은 서울대 출신 피부과 전문의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 내추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라보티카’, LPGA 공식 선 케어 전문 브랜드 ‘썬버디(SUNBUDDY)’ 등 다양한 브랜드를 전개 중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