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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메카코리아, 창립 25주년 디지털 경영

기사승인 2025.01.06  09:19: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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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임래 회장, ‘풍신연등’ 고객중심 DX 경영…글로벌 뷰티시장 경쟁력 강화

조임래 코스메카코리아 회장이 2025년 시무식에서 고객중심 디지털 경영을 통해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로 글로벌 뷰티 시장 주도권을 확보하겠다는 내용의 신년사를 진행하고 있다.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올해 창립 25주년을 맞이하는 화장품 OGM 전문기업 코스메카코리아가 고객중심 경영을 통한 글로벌 시장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코스메카코리아(대포이사 조임래)는 2025년 을사년(乙巳年) 새해를 맞아 지난 2일 충북 음성 본사에서 시무식을 개최하고 2025년을 ‘풍신연등(風迅鳶騰)’의 해로 정하고 글로벌 도약을 위한 새로운 출발을 다짐했다.

조임래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올해 경영 방침을 '고객중심 DX경영'으로 선포하며, “급변하는 글로벌 시장 환경 속에서 고객 중심의 DX(디지털 전환) 경영을 통해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의 주도권을 확보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코스메카코리아는 2025년 경영 과제로 ▲글로벌 품질경영 내실화 ▲고객 맞춤형 전략 영업 ▲글로벌 혁신상품 개발 ▲DX 기반 스마트워크 구축 등을 중점적으로 추진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올해는 코스메카코리아 창립 25주년을 맞는 뜻깊은 해로, 회사는 특별히 ‘풍신연등’이라는 사자성어를 선정했다. '풍신연등'은 '강한 바람을 타고 연이 더 높이 나는 것'을 의미하며, 변화와 도전 속에서 중장기 1조 매출 목표를 달성하고 더 높이 비상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조 회장은 이어, "미국과 중국에 글로벌 생산 및 연구기지가 있는 코스메카코리아는 ODM 비즈니스에서 더 큰 영향력을 발휘할 것"이라며, "25년 동안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100년 기업을 향한 첫걸음을 내딛겠다"고 말했다.

코스메카코리아는 올해도 혁신적인 제품 개발에 집중하며, 글로벌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한 맞춤형 혁신 상품을 선보여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또한, 신생 및 인디 브랜드를 중심으로 맞춤형 영업 전략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층을 확보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매출 확대와 신뢰에 기반한 파트너십을 구축한다는 전략이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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