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승용 대표, 영업목표 달성에 애쓴 임직원에 감사의 마음 전해
나노팜은 12월26일 강남 노보텔엠베서더 호텔에서 2024년 송년회를 개최하고 지난 1년을 리뷰하고 새해 영업 목표 달성 의지를 다졌다. |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피부과학 전문기업 ㈜나노팜은 2024년 송년회를 12월26일 서울 강남 노보텔엠베서더 호텔 2층 알자스프로방스홀에서 개최하고 2024년을 리뷰하고 새해 영업 목표 달성 의지를 다졌다.
이날 송년회는 다사다난했던 2024년을 돌아보고 새해를 맞이하는 뜻깊은 자리로 소독제·스킨케어 영업, 경영지원, 영업관리, 생산, 물류, 관리약사 등 70여명의 직원들이 참석했다.
송년회는 2024년 성과와 2025년 영업 목표를 전직원들과 공유하는 부서별 브리핑에 이어 대표이사 송년사, 장기자랑 등 임직원들이 각 부서별 성과와 목표를 공유하고 소통·화합을 통해 결속력을 다지는 기회를 가졌다.
이승용 나노팜 대표이사는 2024년 송년사에서 의정갈등으로 어려움 영업환경속에서도 목표달성을 위해 애써준 임직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
이승용 대표는 송년사에서 “올해는 의정갈등으로 대형병원의 수익성 악화에 따른 구조조정 등 극심한 어려움을 겪었다.”면서 “이처럼 어려운 환경에도 애사심을 갖고 영업 목표달성을 위해 잘 버텨준 임직원 여러분 덕분에 오늘과 같은 자리가 마련됐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 대표는 “ 앞으로 전임직원들에게 전폭적인 동기부여 정책과 메리트 지원을 통해 회사 경쟁력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송년회에서는 근속상, 장기자랑상, 행운상에 대한 시상식도 함께 진행됐다. 수상자는 △ 10년 근속상(연구소 이윤희 이사, 영업부 권흥주 부장,영업부 정대성과장) △ 5년 근속상(경영지원실 박동길 부장, 영업부 정진석 과장) △ 장기자랑은 소독제팀(안형구부장) △행운의 추첨 행운상은 정선자 약사 등이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