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1278 K-Beauty '쿠션'

기사승인 2022.09.15  14:05:53

공유
default_news_ad2

- 시즌&트렌드 'K-뷰티 쿠션'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K-뷰티를 대표하는 상징과도 같은 아이콘을 꼽는다면 바로 쿠션 화장품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 전 세계에서 최초 개발한 이 아이템은 이제 전 세계 여성의 화장대와 파우치에서 빼놓을 수 없는 잇템으로 자리잡았다. 매끈한 피부 연출와 진정과 결점 커버는 기본이며 제형과 성분, 특화된 기술로 진화를 거듭하는 쿠션을 이번주 K-뷰티에서 소개한다.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벨벳 커버 쿠션 SPF34 PA++

■주요 특징 : 가볍게 밀착되어 놀라운 커버를 선사하는 세미매트 쿠션이다. D-판테놀, 3종 보습폴리올, PHA 함유로 속건조 없이 얇게 밀착되는 Comfort Velvet Matte™ 텍스처가 벨벳처럼 부드럽게 닿아 피부에 초밀착되는 매트 스킨을 완성한다. 파워래스팅 제형으로 무너짐 없이 깨끗한 피부를 고정시키면서도 속건조나 당김없이 편안하게 밀착된다.

■용량 : 13g

 

 

LG생활건강

이자녹스 LXNEW 비타웨어 커버쿠션

■주요 특징 : 얇은 슬림 레이어링으로 모공, 주름, 기미와 같은 까다로운 피부 고민 부위를 섬세하고 감쪽같이 밀착 커버해 준다. 건조하지 않은 세미 매트 제형으로, 5가지 멀티비타민 성분(A, B12, E, F, C유도체)을 함유한 포뮬라가 요철 피부 부각없이 빛나는 건강한 피부를 연출해 준다. 진정 효과에 탁월한 센텔라아시아티카, 판테놀을 함유한 제형이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 커버해 준다.

■구성 : 13g

 

 

디어달리아

스킨 파라다이스 쉬어 실크 쿠션

■주요 특징 : 부드러운 발림성의 실키 블러링 텍스쳐가 모공, 요철, 잔주름 등 피부 결점을 촘촘하게 메워주어 타고난 듯 매끈한 무결점 피부를 완성한다. 바르는 순간 피부 위에 얇은 초미세 밀착막이 즉각적으로 형성되어 시간이 지나도 메이크업이 무너짐 없이 보송하게 유지된다. 다알리아 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속건조 없이 편안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구성 : 5 color

 

 

지베르니

고밀착 시그니처 쿠션

■주요 특징 : 입자 사이즈를 최대한 작고 균일하게 쪼갠 섬세한 파우더가 레이어링 되어 매끈한 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하며, 독자적인 G-fine Layering 공법으로 72시간 동안 지속력이 유지되는 신개념 새미 매트 제형을 구현한 제품이다. 시간이 지나도 다크닝 없이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를 유지시켜주어 밀착력 지속력 커버력, 3가지를 모두 잡았다고 평가받고 있다. 특히 피부에 제형의 무게감 없이 가볍고 얇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용량 : 15g

 

 

입큰

파운쿠션® 글로우 라이트 핏

■주요 특징 : 원래 내 피부인 듯 투명한 커버와 은은한 세미 그로우로 편안함을 주는 파운쿠션이다. CERA 콤플렉스가 처방되어 두드리자마자 속부터 은은한 세미 글로우를 연출하며 시카 콤플렉스 처방으로 자극받은 피부에 진정케어 효과를 준다. 피부에 뫈벽하게 밀착되어 편안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용량 : 10g

 

 

뷰디아니

메쉬 타이트 업 쿠션

■주요 특징 : 가볍고 자연스럽지만 우수한 커버력으로 매끈하고 광채나는 피부 표현은 물론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춰 선 케어부터 베이스까지 쿠션 하나로 피부 화장을 끝낼 수 있는 올인원 쿠션이다. 특히 높은 굴절률을 갖고 있는 글로시 오일과 보습 성분이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피부의 광채를 더욱 높이며 피부에 완전히 밀착하여 촉촉함을 선사한다.

■용량 : 12g

 

 

헉슬리

커버 쿠션 오운 애티튜드

■주요 특징 : 얇고 가볍게 밀착되어 피부 결점을 섬세하고 촘촘하게 보정해주는 커버 쿠션으로 가볍지만 완벽하게 에어라이트 레이어링 커버가 특징이다. 24시간 롱래스팅으로 하루 종일 완벽한 무결점 피부를 완성해주며 선인장 시드 오일 함유로 건조하지 않은 세미 매트 피니쉬로 마무리된다.

■용량 : 12g

 

 

 

아이소이

스킨케어 비건 쿠션

■주요 특징 : 동물 실험 및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비건뷰티를 실천한 비건 쿠션이다. 호호바씨오일, 히알루론산, 올리브오일, 캐모마일꽃오일 등 자연유래 보습성분이 함유되어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며 피부자극 테스트 무자극 판정으로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용량 : 13g

 

 

더샘

커버 퍼펙션 컨실러 쿠션

■주요 특징 : 일명 ‘국민 컨실러’로 불리며 누적 판매량 3000만개를 기록하는 등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의 밀착 커버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낸 커버 쿠션으로 부드럽고 촉촉한 쿠션 파운데이션에 컨실러의 촘촘한 커버력을 담아 쿠션 하나로 잡티를 감쪽같이 커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용량 : 12g

 

 

 

토니모리

비씨데이션 진정커버 쿠션

■주요 특징 : 3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피부의 표면부터 깊은 곳까지 촉촉하게 수분 케어하며 로즈마리, 라벤더, 오레가노, 타임으로 이루어진 허브 조합이 피부에 보습과 진정 케어를 선사한다. 섬세하게 쌓이는 쿠션은 피부 잡티 커버는 물론이고 모공과 요철을 블러 처리하듯 커버하여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한다.

■용량 : 15g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