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아토팜, 18주년 기념 MLE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기사승인 2018.12.05  09:43:18

공유
default_news_ad2

- ‘2018년 화해 뷰티 어워드’ 베이비&임산부 크림/젤 부문 1위의 대표 유아 보습크림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네오팜(대표 이대열)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브랜드 출시 18주년을 기념해 ‘MLE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지난 11월 18주년 기념 브랜드 캠페인 영상에 이어 공개한 ‘MLE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은 기존 MLE 크림에 대한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사용과 휴대가 간편한 튜브 타입 제품으로 특별 제작되었으며, 크리스마스 디자인과 함께 한정수량으로 출시했다. 100ml 대용량 튜브 2개가 들어있는 특별 구성으로 임산부 출산선물이나 어린이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손색없다.

아토팜의 베스트셀러 MLE 크림은 48시간 피부보습을 지속시켜주는 고보습 크림으로 지난 2017년에 이어 ‘2018년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도 베이비&임산부 크림/젤 부문 1위에 선정되며 대한민국 엄마들에게 인정받은 대표 유아 보습크림이라 할 수 있다.

실제 건강한 피부의 성분과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한 특허 MLE® 제형이 피부보호막을 형성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의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보습 및 보호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미국 비영리 환경운동 단체 EWG의 안전도 기준 All Green의 안전등급 전성분을 사용했으며 순한 내추럴 오일 향을 적용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