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REVIEW] 주간코스메틱's pick #24, 뉴트로지나 파인 페어니스™ LED 라이트 마스크

기사승인 2018.12.04  17:40:50

공유
default_news_ad2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불규칙한 생활 습관과 식사, 스트레스에 불면증까지. 거울을 볼 때마다 칙칙해지고 어두워져가는 피부 톤에 잡티만 더욱 도드라져 보인다. 피부 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스트레스 때문에 거울보기가 두려워지는 생활이 이어지니 그야말로 악순환의 연속이다. 맑은 피부와 바탕부터 깨끗한 피부 관리가 간절해지는 순간이다.

 

그렇다고 시간을 내서 스킨케어샵을 가는 것은 더더욱 불가능한 상황. 그래서 대안으로 쏟아져 나오는 홈 뷰티 디바이스 제품에서 해답을 찾기로 했다. 기자의 선택 조건은 다음과 같았다. 우선, 사용이 편리할 것 가격이 저렴할 것 그리고 마지막으로 많은 시간이 소요되지 않을 것. 이 조건으로 선택된 제품은 바로 뉴트로지나 파인 페어니스™ LED 라이트 마스크였다.

 

뉴트로지나의 파인 페어니스™ LED 라이트 마스크의 사용방법은 간단했다. 깨끗이 클렌징한 얼굴에 마스크를 작용하면 되었다. 리모컨처럼 연결되어 있는 액티베이터의 단추를 누르고 편안한 자세로 10분간 휴식을 취했다. 기자는 주로 하루를 마감하는 시간인 취침 전 LED 라이트 마스크를 사용했다.

 

LED 라이트 마스크는 타 제품과 달리 눈가 부분이 오픈되어 있는 형태가 아니다. 때문에 온전한 페이스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과 눈을 감고 휴식을 온전히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부가적인 효과를 누리기 좋았다.

 

관리 후에는 당기거나 건조함이 없었지만 수분크림이나 영양크림으로 마무리하고 취침했다. 마스크 사용 후에는 크림들의 흡수력이 높아지는 것 같았다. 약 4주간 30회 사용하니 피부톤이 화사해지고 잡티가 옅어지는 것이 확인되었다. 피부결과 탄력 또한 개선해주어 탱탱함이 조금씩 느껴졌다.

 

 

제품 설명에 따르면 듀얼 파장의 LED 광선은 일반 스킨 케어보다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피부 속 광채를 개선해 준다고 한다. 또한 30회 사용 후에는 액티베이터를 교체해야 한다. 라이트 마스크의 액티베이터는 LED 빛 에너지를 정확하고 일정하게 컨트롤하여 피부에 균일한 효능을 전달하도록 설계, 프로그래밍 되어 있기 때문이다. 가성비 우선의 홈 뷰티 디바이스 제품을 찾거나 취침 전 간단한 피부 관리를 원하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편의성 ★★★★★

가격 ★★★★★

재구매의사 ★★★★

트러블, 알러지 없음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