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동성제약, 유렌코리아와 화장품 중국 총판 계약 체결

기사승인 2018.11.30  09:55:08

공유
default_news_ad2

- 중국 및 홍콩, 대만, 마카오 등 중화권 시장에 ‘동성 L.크리스탈 파운데이션’ 등 유통

유렌코리아 김영휘 대표(좌)와 동성제약 이양구 대표이사(우)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지난 8월 14일, 서울 도봉구 동성제약 본사에서 글로벌 화장품 유통사인 유렌코리아(대표 김영휘)와 ‘동성 L.크리스탈 파운데이션’의 중국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유렌코리아는 중국을 비롯한 홍콩, 대만, 마카오 등 중화권 시장에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동성 L.크리스탈 파운데이션을 판매하게 된다. 이에 현재 동성 L.크리스탈 파운데이션 10호와 20호 각각 5,000개씩 총 1만개 제품의 납품이 완료된 상태다.

유렌코리아는 타오바오, T몰(Tmall) 등 중국 내 유력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품을 알리고, 중국 심천에 소재를 둔 유렌코리아 중국 법인에서 중국 전역에 유통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동성제약 이양구 대표이사는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중국 메이크업 시장에 '동성 L.크리스탈 파운데이션' 등 색조 제품이 진출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중화권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으로 중국 내 ‘K-뷰티’ 붐을 이끌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렌코리아가 중국 총판을 맡게 된 ‘동성 L.크리스탈 파운데이션’은 촉촉한 에센스 느낌의 리퀴드 크리스탈 포뮬라 파운데이션으로, 피부에 착 붙는 듯 발리는 밀착력이 장점이다. 또한 오일이 함유되지 않아 두껍고 답답한 느낌 없이 편안하게 숨쉬는 투명한 피부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