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티날 5배 강화 CKD ‘레티날 5X 괄사 아이크림’ 9월 홈쇼핑 출시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 피부건강기능화장품 브랜드 CKD에서 3세대 레티날 성분이 5배 강화된 포뮬러가 함유된 고기능성 괄사 아이크림 제품인 ‘씨케이디 레티날 5X 괄사 아이크림’을 신세계 홈쇼핑에서 9월 런칭한다고 30일 밝혔다.
‘씨케이디 레티날 5X 괄사 아이크림’의 신세계홈쇼핑 론칭 방송은 9월 1일 13시부터 14시까지 60분간 진행된다. 종근당건강은 이번 신세계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홈쇼핑 방송 중에만 구매가능한 파격적인 구성을 선보이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후에는 9월 7일 14시 50분에 CJ온스타일에서도 판매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씨케이디 레티날 5X 괄사 아이크림’은 고함량의 레티날뿐만 아니라 글루타치온, 연어샷(PDRN) 등 스페셜 케어 성분이 배합된 포뮬러가 주름, 탄력, 다크서클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눈가전용 스틸 재질 괄사를 통해 마사지하며 바를 수 있어, 고함량의 영양성분을 자극없이 잘 흡수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가 얇아 섬세한 케어가 필요한 눈가전용 괄사로 눈가 관리는 물론 얼굴 전체의 8각존 관리까지 활용 가능한 것이 큰 특징이다. 미간부위의 11자 주름, 깊은 팔자 주름, 이마 주름 리프팅 개선, 입꼬리 부위 타이트닝 등 집중적인 관리가 필요한 주름 부위에 부드럽게 마사지하며 두루 활용할 수 있다.
조영한 화장품사업부장은 “롤러와 아이크림을 일체형으로 설계해 셀프 홈케어가 가능한 제품인 만큼 홈쇼핑 채널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면서 “CKD 괄사 화장품은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보다 확실한 안면 주름, 탄력 케어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고품질의 제품으로 더 큰 혜택을 전달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