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나를 사랑하자’ 가정의 달, 셀프 기프팅 선물템 추천

기사승인 2023.05.24  16:41:45

공유
default_news_ad2

- 한층 더 새로워진 나를 연출해줄 헤어 고데기부터 면도기, 여행용 파우치까지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다양한 기념일이 있는 가정의 달은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이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선물을 준비하고, 잦은 만남을 가지는 편이다. 하지만 가족의 일원인 자신을 놓치기 쉽다. 실제 5월은 일 년의 절반 가량이 지난 시점으로 그 동안 잘 지내온 나를 칭찬하며, 남은 한 해를 잘 마무리할 수 있도록 용기를 북돋을 수 있는 시간을 가지기 좋은 시점이다. 지금까지 많은 관계들과의 기념일을 챙겼다면 스스로를 격려하는 의미를 담은 ‘셀프 기프팅’으로 자신감을 올려보는 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

가족, 회사 등 사회의 구성원으로 상반기 동안 고생한 스스로에게 한층 업그레이드 된 자신감을 선물하고 싶다면,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높여줄 수 있는 아이템을 선택해보자. 메이크업이나 의상 뿐만 아니라 헤어도 하나의 룩을 완성하는데 있어 중요한 요소다. 헤어 브랜드 보다나(VODANA)의 ‘글램컬 에어 힛 브러쉬’는 일명 살롱 브러쉬로 불리며, 간편하게 집에서도 샵에서 스타일링 받은 듯한 윤기나는 볼륨 스타일링을 연출해주는 고데기다.

길이가 다른 150개의 세라믹 코팅 히팅 빗살과 88개의 볼륨 탄성 빗살이 모발에 윤기와 볼륨을 선사하고, 모발의 끝을 놓치지 않아 누구나 손쉽게 스타일링 가능하다. 또한, 브러쉬 헤드 좌우에 있는 36개의 히팅 에어홀에서 나오는 섬세한 히팅 에어가 풍성한 볼륨 스타일링을 연출해주며 에어 기능 전원 설정이 가능해 강한 볼륨이 필요한 곳에 선택적으로 에어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여성 뿐만 아니라 자기 관리에 신경 쓰는 남성들도 늘고 있다. 패션, 메이크업, 눈썹 등 다양한 남성 전용 케어들이 주목 받으면서 패션, 미용 등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그루밍족이 증가하고 있는 것. 남자의 아침을 간편하게 만들어주면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자신감을 원한다면 전기 면도기를 추천한다.

필립스코리아의 ‘SkinIQ 9000’시리즈는 사용자의 얼굴과 면도 습관에 맞춤 반응해 최적의 밀착면도와 피부보호를 제공하는 최첨단 전기 면도기다. 고급 센서 기술을 바탕으로 사용자의 얼굴 윤곽과 피부 상태, 수염의 밀도, 면도 시 움직임과 압력 감지를 통한 면도 습관 등을 스스로 파악해 그에 맞는 최상의 면도 솔루션을 제공한다.

세계 최초로 전기면도기에 적용된 압력 컨트롤 센서는 사용자가 면도 시 피부에 가하는 압력을 실시간으로 감지해 면도기 본체 상단에 위치한 라이트 링의 빛을 통해 직관적으로 알려줘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며, 수염 밀도에 따라 자동으로 모터 속도를 조절해주는 파워 컨트롤 센서를 통해 수염 밀도가 높은 곳에서도 성능 저하 없이 일관되게 사용 가능하다.

5월의 다양한 이벤트가 차츰 마무리되면서 무더운 여름과 함께 바캉스 준비도 코 앞으로 다가왔다. 바캉스를 통해 새로운 경험과 편안한 휴식을 가진다면 자존감 회복하는데 도움이 될 터. 다만 뜨거운 햇빛이나 습한 기온으로 여름철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아모레퍼시픽과 아시아나항공이 함께하는 ‘어 모어 뷰티풀 체크인’ 프로모션을 주목하자.

오는 28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아모레몰에서 15만 원 이상 결제 시 특별 제작한 24인치 캐리어용 커버와 러기지 택 세트를 증정하고, 신규 고객에게는 8만 원 이상 구매 시 컬래버레이션 여행용 파우치와 여행 필수품 5종 샘플을 함께 증정한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