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먹고, 마시고, 바르고, 예뻐져라!

기사승인 2023.05.23  15:58:18

공유
default_news_ad2

- 항산화 퍼플티, 식물성 콜라겐, 비타민C로 한번에 끝내는 토탈뷰티케어템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바르는 것만으로 만족할 수 없다? 완전한 뷰티는 안과 밖의 균형잡힌 아름다움을 의미하기도 한다. 최근에는 건강기능식품이나 기능성 음료 등을 선보이는 뷰티 브랜드들도 늘고 있다. 아이소이에서 전개하는 퍼플티 전문 브랜드 ‘티퍼런스’나 비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런칭한 달바 ‘비거너리’, 천연물 유래 성분을 연구하는 ‘뉴랜드올네이처’ 등이 있는데 바르는 영양과 먹는 영양으로 완전한 아름다움을 추구한다면 토탈뷰티케어템을 눈여겨보자. 같은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마시고 바르는 뷰티템은 보다 합리적이고 효과적인 뷰티 플래너가 될 수도 있을 것이다.

 

놀라운 보랏빛 퍼플티로 항산화 효과를

<티퍼런스의 '시그니처 퍼플티', '핸드&바디 워시 퍼플티'>

퍼플티 브랜드 티퍼런스의 ‘시그니처 퍼플티’는 항산화 작용을 돕는 안토시안이 풍부한 퍼플티로 합성향료, 인공감미료, 인공색소 없이 천연의 색과 향과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케냐 1800미터 고산지대에서 자란 퍼플티로 항산화 성분인 안토시아닌을 비롯해 폴리페놀 성분이 녹차보다 풍부하며 차를 우리는 동안 보랏빛 안토시아닌 효과를 수색으로도 즐길 수 있다.

티퍼런스 ‘핸드&바디 워시 퍼플티 포레스트’는 바르는 순간 코 끝을 감싸는 블랙베리와 히비스커스의 은은하면서도 달콤한 향이 특징이다. 인공향 없이 자연 그대로의 힐링 리추얼을 경험할 수 있는데 1828년 프랑스에서 설립된 세계적인 품질시험 인증 기관인 뷰로베리타스의 검증을 거친 향료사의 100% 자연유래 향이 매력적이다. 자연유래 세정성분이 피부를 순하고 깨끗하게 씻어주며 판테놀을 비롯한 식물성 보습 성분들이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며 싱그러운 향기와 하루의 피로까지 씻어내는 힐링 리추얼을 경험할 수 있다.

 

보습과 탄력의 두 마리 토끼를 잡아라

<비거너리 '달바 비거너리 식물성 콜라겐 3270', 달바 '화이트 트러플 더블 모이스처 크림'>

달바의 이너뷰티 브랜드 비거너리의 ‘달바 비거너리 식물성 콜라겐 3270’은 유기농 히비스커스를 함유한 비건 식물성 콜라겐 젤리다. 국내 최초로 3,270mg의 콜라겐을 담았으며 항산화 물질인 파이토케미컬 성분을 함유했다. 특허받은 독자적인 제조공법으로 추출된 500Da(달톤) 이하의 4세대 콜라겐으로 동물과 어류 대비 분자량이 작아 체내 흡수력이 우수하다. 1일 권장량 100%를 충족하는 히알루론산 120mg과 비타민C를 비롯해 부족한 영양소를 보충하여 준다.

달바 ‘화이트 트러플 더블 모이스처 크림’은 수분과 영양을 한꺼번에 공급해주는 수분&탄력케어 크림이다. 아쿠아 세럼에 인텐스 크림이 더해졌으며 특수 듀얼 용기로 제작된 하나의 튜브에서 세럼과 크림이 최적의 비율로 토출되어 보습과 탄력을 한번에 채워준다. 사계절 내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이탈리아 브이라벨 비건 인증을 완료한 식물성 포뮬러로 저자극 인체 적용 시험까지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비타민C와 콜라겐의 만남

<뉴랜드올네이처 '뉴랜드 석류타트 콜라겐', '비타C 토탈 케어 앰플'>

뉴랜드올네이처의 ‘뉴랜드 석류타트 콜라겐’은 한 포에 항산화 뷰티 원료가 가득한 콜라겐 건강기능식품이다. 간편하게 먹기 좋은 젤리타입으로 구성되었으며 석류와 타트체리를 비롯한 사과, 히비스커스, 7가지 베리와 황금복합추출물, 비타민C가 주 성분으로 저분자 피쉬 콜라겐 펩타이드와 히알루론산, 진피를 건강하게 구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뉴랜드올네이처 ‘비타C 토탈 케어 앰플’은 순수비타민C와 식물줄기세포가 함유된 비타민C 앰플이다. 영국 DSM사의 프리미엄 순수비타민이 15%이 함유되어 미백과 주름개선 효과와 피부 진정, 피부 환경 개선까지 기대할 수 있다. 특허성분인 에델바이스캘러스 배양 추출물이 함유되어 활력을 잃은 지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꾸어 생기 가득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