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라벨영, 쇼킹블랙솔트페이스 스케일러 출시

기사승인 2018.11.30  11:48:46

공유
default_news_ad2

- 각질 제거 특허 성분 함유로 스케일링 시너지 UP! 매끈 피부 완성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각종 영양분이 풍부한 블랙솔트의 장점을 십분 담아 매끈한 얼굴 피부의 꿈을 이뤄줄 ‘쇼킹블랙솔트페이스스케일러’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푸석푸석하고 거친 피부를 깔끔하게 케어 해주는 신개념 페이스 전용 스크럽 제품으로 약 5,000'C 이상의 화산 용암 열에 의해 생성돼 유황, 마그네슘, 칼슘이 풍부한 블랙솔트가 피부 스케일링에 더불어 보습과 영양을 줘 피부를 부드럽게 가꿀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마이크로비즈와 같은 화학성분의 자극적인 스크럽이 아닌 자연 유래 성분 블랙솔트를 활용한 쇼킹블랙솔트페이스스케일러는 연약한 피부에도 순하게 작용, 오직 각질 제거에 특화된 페이스 스크럽으로 쌓인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하고 묵은 피지를 잡아 깔끔하고 매끈한 피부를 선사한다.

특히 피부에 자극을 주는 인공색소와 인공향료는 배제, 자연 유래 블랙솔트와 숯가루의 고유색상을 담았으며 베르가못 오일의 향을 첨가해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함유된 각질 제거 특허 성분과의 시너지로 일반 스크럽제로 제거하지 못했던 노폐물을 보다 강력하게 탈락시켜 들뜸 없는 광채 피부로 가꿔준다.

라벨영 관계자는 “스크럽을 꾸준히 해 온 기획자가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순하지만 각질 제거에는 탁월한 페이스 스케일러를 연구 개발해 탄생한 제품이다”며 “기존의 자극적인 스크럽제의 단점은 보완하고 영양이 풍부한 블랙솔트의 특강점을 담았다”고 전했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