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루나' 2018 FW 리미티드 에디션 2종 출시

기사승인 2018.11.06  15:39:14

공유
default_news_ad2

- 걸스데이 유라가 제안하는 애프터 파티 메이크업 필수 아이템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의 색조전문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LUNA)’에서 연말 맞이 다양한 파티를 위한 ‘2018 FW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새롭게 출시한 루나 2018 FW 리미티드 에디션은 ‘애프터 파티(After Party)’ 콘셉트로 최소한의 화장품으로 메이크업의 지속력은 높이고, 화사하게 돋보이면서도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의 모델로 무결점 피부가 돋보이는 팔색조 매력의 걸스데이 ‘유라’를 발탁해 수많은 화장품을 챙겨가기 어려운 파티 속에서 최소한의 화장품만으로도 애프터 파티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노하우를 전달한다.

루나 2018 FW 리미티드 에디션은 손쉽게 바를 수 있는 리퀴드 타입의 펄 아이섀도가 구성된 △에센스 수분광 팩트 FX 에디션과 파운데이션의 피부 밀착을 돕는 브러시로 구성된 △롱래스팅 파운데이션 에디션 등 총 2종이다.

루나 에센스 수분광 팩트 FX 에디션은 에센스 수분광 팩트 FX와 글리터 섀도를 증정품으로 구성했다. 루나 에센스 수분광 팩트 FX는 프라이머, 톤업 베이스, 파운데이션을 트리플 라떼로 구현해 베이스 메이크업을 한 번에 완성해준다. 루나 글리터 섀도는 골드와 보라색 계열의 리퀴드 타입 펄 아이섀도로 조명 아래에서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루나 롱래스팅 파운데이션 에디션은 롱래스팅 파운데이션과 원 터치 브러시가 증정품으로 구성됐다. 루나 롱래스팅 파운데이션은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차단에 효과적인 3중 기능성화장품으로 피부 잡티, 결점 커버와 톤 보정에 도움을 준다. 루나 원 터치 브러시는 파운데이션 전용 브러시로 피부 밀착력과 커버력이 필수인 파티 메이크업이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