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수이 특유의 보라색 장미와 데벌스 클로우를 상징하는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밸런싱 스킨케어는 데벌스 클로우와 로사 센티폴리아 장미수를 함유해 사계절 투명하고 매끄러운 균형 잡힌 피부로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신이 주신 약초로 불리는 데블스 클로우는 아프리카 중부 칼라하리 사막 한가운데 자생하는 희귀 식물로 트러블 없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 로사 센티폴리아 장미수는 민감한 피부를 포함한 모든 피부에 수분에너지를 공급해 탄력을 향상시켜 주는 효과가 있다.
이번 2스텝 트러블 솔루션의 ‘밸런싱 클렌져’는 젤 로션 타입으로 물 세안 대신 화장솜으로 부드럽게 닦아주면 수분베이스가 피부를 감싸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
‘밸런싱 로션’은 기존 화이트닝 토너와 세럼, 에멀전을 하나로 끝낼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세럼 같은 텍스처로 돼 있어 빠르게 피부 깊숙이 침투되며 신비로운 식물성분 중 백리향은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효능이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안나수이 관계자는 “안나수이는 피부화장이 잘 받도록 도와주는 스킨케어 제품을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며 “신제품 밸런싱 스킨케어 역시 끈적이지 않는 촉촉한 감촉으로 피부정돈을 한 후 메이크업을 하면 투명하고 매끄러운 균형 잡힌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안나수이(http://annasui.com/ko-kr/)
염보라 기자 bora@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