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 팝아트 캐릭터로 탄생
S/S 시즌 룩 파티 캣
페리페라(대표 한현옥)는 틴트를 이용해 생기발랄한 립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준 파티 캣(Party Cat)룩을 제안한다.
유명 팝아티스트 마리킴의 작품을 배우 황정음이 그대로 재현한 파티 캣 룩은 페리페라 신제품 페리스 틴트 라인 중 워터틴트 1호 레드 주스 컬러를 사용해 자연스러우면서도 촉촉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미니멀한 블랙 드레스와 헤어 악세서리로 상큼한 파티룩을 완성했다.
파티 캣 룩은 먼저 마이 스킨 팩트를 이용해 결점없이 깨끗한 도자기 피부를 연출하고 스마일 핏 블러셔를 치크에 살짝 블렌딩해 사랑스러움을 부각시킨다.
다음 스무디 워터프루프 펜슬라이너를 이용해 눈꼬리를 살짝 뺀 캣 아이라인을 그리고 베리나이스 브러쉬 라이너로 점막을 꼼꼼하게 채워 한층 더 또렷한 눈매를 연출한다.
립 메이크업은 페리스 틴트 워터틴트 1호 레드 주스를 이용해 포인트를 준다. 먼저 마이커버 컨실러로 전체적인 입술 컬러를 톤 다운 시킨 후, 틴트로 안쪽부터 서서히 물 들이듯 발라준다. 입술 중앙으로 갈수록 더 많은 양을 발라줘야 입술을 한층 더 도톰하게 연출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로즈네일 701호 패리스 레드를 손톱에 연출해 섹시한 매력을 더한다.
한편, 페리스 틴트는 2월 25일 출시 예정이다. 전국 화장품 전문점, 샵클리오, 온라인 쇼핑몰, 왓슨스, 올리브 영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페리페라(www.peripera.co.kr)
염보라 webmaster@geniepar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