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맥스클리닉, KCON JAPAN 2024 부스 성황

기사승인 2024.05.16  10:25:39

공유
default_news_ad2

- 타임리턴 멜라토닌크림 등 인기 품목 SNS팔로우 이벤트 참관객 시선집중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대표 황광석)이 5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일본에서 개최된 ‘K-COLLECTION with KCON JAPAN 2024’에 참가해 현지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으며 성황리에 전시회를 마무리했다.

KCON 행사는 2012년 미국에서 시작하여 K팝 공연과 뷰티, 푸드 등 K컬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컨벤션이 융합된 페스티벌로, ‘마쿠하리 멧세’와 ‘조조마린 스타디움’에서 개최된 KCON JAPAN 2024는 역대 최다 관객 14만 인파를 운집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맥스클리닉은 행사기간 동안 ‘타임리턴 멜라토닌크림’ ‘플럼핑 립타투팩’ ‘썬킬RX’ 등 국내 인기 제품을 선보였으며 SNS 팔로우 이벤트, 100% 뽑기 이벤트 등을 통해 참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노리 스테이지에서 펼쳐진 윷놀이 이벤트는 재미와 함께 경품도 증정하며 많은 호응을 얻었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일본 어머니의 날과 행사기간이 겹쳐 모녀가 함께 방문한 경우도 많았다. 다양한 연령층의 관람객이 방문해 현장에서 연령대별로 어떤 제품에 관심이 더 있는지 체감할 수 있었다”며 “이번 행사 참여를 통해 K뷰티와 K팝 팬들에게 맥스클리닉 브랜드를 널리 알릴 수 있었고 앞으로도 글로벌 성장을 위해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K-COLLECTION with KCON JAPAN 2024’에 선정된 기업 제품들은 6월 12일까지 일본 온라인몰 ‘큐텐재팬(Qoo10 JP)에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