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체이싱래빗 ‘베리굿 바이브스 퍼퓸 크림’ 올리브영 온라인몰 할인 프로모션

기사승인 2023.05.22  15:05:35

공유
default_news_ad2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잇츠한불의 컬러풀 비건 뷰티 브랜드 체이싱래빗(CHASIN’ RABBBIT)이 ‘베리굿 바이브스 퍼퓸 크림’의 최대 40% 할인을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체이싱래빗의 ‘베리굿 바이브스 퍼퓸 크림’은 푸드 업사이클링 프로젝트에서 먹지 못해서 저평가된 '딸기기는줄기' 성분을 업사이클링해 나온 제품으로 15만 구독자를 보유한 크리에이터와 함께 논산 딸기 농가와의 협업을 통해 출시되었다.

‘푸드 업사이클링 프로젝트’는 처리하기 어려웠던 고함량 부산물들을 활용해 화장품을 만드는 프로젝트로 ‘베리굿 바이브스 퍼퓸 크림’ 제품에는 ‘딸기기는줄기’의 핵심 영양성분인 폴리페놀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해당 제품은 피부 결 개선과 동시에 보습을 채워주며 흙, 식물, 물 3가지 이미지가 연상되는 3가지 향으로 구성되어 사용 시 나만의 향을 조향할 수 있는 멀티 크림 제품이다.

체이싱래빗은 이번 할인에서 ‘베리굿 바이브스 퍼퓸 크림’ 제품을 1개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비건 핸드크림 3종 샘플 4.5ml 2개를 증정하고 올리브영 온라인몰 내 입점된 체이싱래빗 바디케어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스파 헤어 밴드 1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