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필드 하남에서 브랜드 팝업스토어 운영, 송중기와 함께한 광고 영상도 공개
![]() |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대표 저자극 수분·진정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라인 론칭 10주년을 기념한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피부고민, 과학으로 풀다’를 컨셉으로 레드 블레미쉬 라인과 대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의 인지도 강화를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통합 캠페인을 운영할 계획이다. 레드 블레미쉬 라인은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닥터지의 대표 저자극 수분 진정 솔루션으로 지난 10년 간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닥터지는 레드 블레미쉬 10주년을 기념하여 오는 6월 ‘레드 블레미쉬x짱구는 못말려’ 10주년 한정 세트를 출시한다. 그에 앞서 오는 28일(일)까지 경기도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못 말리게 진정 강한 닥터지’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며 소비자와 브랜드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닥터지 베스트 제품 라인을 체험해볼 수 있는 ‘닥터지 스토리 존’ ▲간단한 게임을 통해 레드 블레미쉬 제품 키트 및 본품을 제공하는 ‘SPEED! 레드 블레미쉬 게임 존’ ▲대형 ‘짱구는 못말려’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제품과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존’ 등으로 구성했다. 액션 짱구 캐릭터 프레임이 적용된 ‘못말리는 진정 네컷’ 부스도 준비했다. 이외에도 6월 출시될 레드 블레미쉬 10주년 짱구 콜라보레이션 제품과 굿즈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닥터지 브랜드 전속모델인 배우 송중기와 함께한 ‘피부고민, 과학으로 풀다’ 캠페인 광고 영상도 공개됐다. 송중기가 피부 과학 전문가로 등장해 닥터지 오피스에서 민감 피부를 가진 사람들의 피부 고민에 답하는 모습을 담아낸 이번 캠페인 영상은 ‘피부과학’과 ‘피부고민 솔루션’을 통해 더마코스메틱 대표 브랜드로서의 전문성을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고자 기획됐다. 닥터지는 TVC, 버스, 디지털 등 온·오프라인 다양한 채널을 통해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며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나선다.
고운세상코스메틱 양준석 글로벌 마케팅 본부장은 “레드 블레미쉬 라인을 사랑해주신 소비자분들께 감사드리며,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해드리고자 팝업스토어 운영부터 캐릭터 콜라보레이션까지 다양한 시도를 하게 되었다”며 “ 닥터지는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K더마코스메틱 대표 브랜드로서의 영향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