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100] 센텔리안24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라인’

기사승인 2023.03.23  17:00:29

공유
default_news_ad2

- 병풀 유래 성분으로 빠른 회복을 도와주는 데일리 스킨케어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살랑이는 바람 속에 따뜻한 햇살이 맞아주는 봄날의 초입이다. 봄을 맞이하기 위해 당신의 피부는 어떤 준비를 마쳤는가. 마스크를 벗고 맞이하는 봄. 약 3년 만에 마스크 착용이 해제되었지만 피부의 피로도와 손상도는 그만큼 누적되어 있는지 모른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이 누적 자극으로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리페어하는 기초케어 라인을 선보였다. 장기간의 마스크 착용으로 누적된 자극과 다양한 외부 요인으로 인해 발생한 피부 고민을 매일 케어해주는 더마케어 라인이다.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앰플’,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토너’,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에센스 로션’의 3종으로 구성되었다.

3종의 리페어 라인은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앰플’부터 사용해야 한다. 세안 후 첫 단계에 스며드는 투명한 앰플이 수분감을 부여해주고 워터 크림 제형의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토너’가 피부결을 촉촉하게 정돈해준다. 끈적임 없이 크림 제형으로 깊은 보습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마지막으로 고농축 에센스 제형의 로션인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에센스 로션’이 보습 보호막을 형성해 무너진 피부 장벽에 보호막을 형성해주며 마무리된다.

특히 이 라인은 병풀과 마데카 성분으로 잘 알려진 브랜드답게 핵심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을 기본으로 한 노하우가 집약된 성분이 주목할 만 하다. 3종 모두 병풀에서 유래한 성분과 5가지 병풀 유래 액티브 성분을 배합해 탄생한 독자성분 테카덤™을 함유했다. 또한 병풀 바이옴 워터™를 사용해 건강하고 힘있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3종을 함께 사용하면 누적 자극으로 인해 무너진 피부 장벽과 피부 거칠음이 2배 빠르게 개선되는 것이 임상을 통해 확인되었으며 자극없이 빠른 회복을 원하는 이들이나 누적된 자극을 케어할 수 있는 스킨케어 라인을 원하는 이들에게도 추천한다.

보수와 수리라는 의미의 단어 리페어(repair)에는 ‘상황을 바로잡다’와 ‘고치다’라는 뜻도 담겨있다. 이제는 서서히 무너졌던 일상을 회복해야 할때다. 누적된 손상으로부터 자유로워지고 싶은 피부의 소유자라면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라인’으로 무너진 장벽과 누적된 자극을 케어해 보는건 어떨까.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