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잇츠스킨×30일상점 콜라보 기획전 진행

기사승인 2023.03.21  16:44:12

공유
default_news_ad2

- 22년 3월에 이어 뜻깊은 프로모션, 가치 소비의 의미 더하는 증정품 마련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잇츠스킨이 순이익 전액 후원으로 유기 동물 보호에 앞장서고 있는 ‘30일 상점’과 또 한 번 가치 소비 기획전을 진행한다. 지난해 3월, ‘30일 상점’의 파우치가 포함된 기획세트가 만 하루 만에 매진, 2차 앵콜을 진행하는 등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만큼 다시 한번 콜라보를 통해 가치 소비의 뜻을 이어 나가고자 마련되었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잇츠스킨은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수딩 젤 크림’을 메인으로, 잇츠스킨의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감초줄렌 라인의 대표 제품인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이펙터 감초줄렌’ 혹은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젤리패드 감초줄렌’ 으로 구성한 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세트를 구매한 고객 500명 한정으로 30일 상점의 베이비슈 리유저블 컵을 증정하며, 전 구매 고객에게는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이펙터 감초줄렌’ 10ml와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수딩 젤 크림’ 10ml를 추가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잇츠스킨 공식몰에서는 감초줄렌 라인 전 제품 포함 10만 원 이상 구매 시, 30일 상점에서 제작한 캔버스백까지 추가로 증정하는 등 고객 또한 유기 동물 보호의 뜻에 함께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작년 한 해 잇츠스킨의 많은 고객분들이 30일 상점과 함께한 콜라보 취지에 동감해 주셨다”며 “유기 동물에 대한 꾸준한 관심이 이어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한 이번 기획전이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감초줄렌’의 구매 혜택을 드리는 동시에 고객분들도 유기 동물을 위한 관심과 표현을 전달할 수 있는 뜻깊은 기회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의미 있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잇츠스킨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감초줄렌 한정 기획 세트 구매 시, 30일 상점 굿즈 증정 증정의 기획전 혜택은 잇츠스킨 온라인 공식몰에서만 제공한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