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3월 셋째주 뷰티 신상] 에스트라, LG생활건강, 더샘, 아임프롬, 잇츠스킨, 클라뷰

기사승인 2023.03.20  16:58:16

공유
default_news_ad2

- 더마UV 365 장벽수분 무기자차 선크림, 실크테라피 본드 앤 리페어 헤어 에센스, 에코 소울 비건 실크 글램 파운데이션, 민감초 라인 3종, 파워 10 포뮬라 선크림 2종 , 화이트 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

 

[에스트라] 더마UV 365 장벽수분 무기자차 선크림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에 피부 장벽 개선 효과를 더한 더마 선크림으로, 피부 장벽이 약해서 자외선 자극에 더욱 예민하게 반응하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제품이다. 민감한 피부에 적합한 무기자차 제형으로, 피부에 얇은 막을 형성해 자외선을 즉시 반사시켜 피부 속으로 자외선이 흡수되지 않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수분을 함유해 촉촉한 제형이 피부에 균일하게 밀착되어 꼼꼼한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 


[LG생활건강] 실크테라피 본드 앤 리페어 헤어 에센스
손상된 모발 속에 단백질을 침투시켜 밀도를 개선하는 전문 헤어케어 제품이다. 모발 겉뿐만 아니라 모발 속까지 단백질을 침투시켜 단 한 번 사용만으로도 모발 속 단백질 밀도를 293% 개선해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프로비타민 B5인 판테놀을 기존 제품 대비 10배 더 함유하였으며 모발 성분과 유사한 실크단백질을 듬뿍 담은 포뮬러로 건강하게 빛나는 머릿결과 강력한 열 보호 효과를 선사한다.


[더샘] 에코 소울 비건 실크 글램 파운데이션
피부에 슬라이딩되는 부드럽고 라이트 한 텍스처로 얼굴 굴곡진 부위까지 섬세하게 밀착되어 모공과 피부결을 매끈하게 커버해 주는 파운데이션이다. 부드러운 겔과 실키 슬라이딩 오일의 조화로 가볍고 편안한 터치감과 실키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또한 피톤치드가 풍부한 편백수, 편백잎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부여해 주고 흰목이버섯추출물 함유로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준다. 

 

[아임프롬] 민감초 라인 3종
약효 성분이 일반 감초에 비해 월등히 높고, 여드름과 같은 피부 트러블을 개선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인 민감초를 사용한 라인업으로, 문제성 피부 진정에 탁월한 패드와 앰플, 크림 3종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민감초 클리어 패드(리코리스 클리어 패드)’는 민감초 뿌리 추출물 87%를 함유하여 피부 민감도와 트러블을 진정 시키고, 민감초 유래 감초산 성분이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까지 부드럽게 정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잇츠스킨] 파워 10 포뮬라 선크림 2종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을 기본으로, ‘톤업’과 ‘잡티, 피부 톤 커버’의 두 가지 니즈를 충족시키는 선크림 2종이다. ‘파워 10 포뮬라 브이씨 톤업 선크림’은 어린 청 토마토 4종 비타성분 4% 함유로 눈에 보이지 않는 속잡티를 개선하고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선사한다.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파데프리 선크림 감초줄렌’은 맑은 베이지 빛의 제형으로 선크림 사용만으로 원래 예쁜 피부인 것처럼 균일하게 피부 결점을 커버해준다.


[클라뷰] 화이트 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 리뉴얼/액스리스 백스테이지 비건 베이스 픽싱
‘화이트 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은 여배우 같은 생기 넘치는 광채 피부 표현이 가능하여 ‘여배우 크림’이란 애칭으로 인기를 한 몸에 받은 톤업 크림이다. 로즈, 라벤더, 민트 기존 3가지 컬러 모두 리뉴얼됐으며, 본인 피부 톤에 맞춰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신규로 출시된 ‘액스리스 백스테이지 비건 베이스 픽싱’ 제품은 새미 매트하게 피부를 보송하게 톤업시켜주는 베이스 제품으로, 모공까지 커버하여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제니파크 webmaste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