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트리셀 ‘리커버리 오일 에센스 AD’ 카카오메이커스 단독 선론칭

기사승인 2023.03.17  11:27:26

공유
default_news_ad2

- 제품 용기와 소비자 피드백 반영해 내용물 양 조절 가능한 펌프 개선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엘앤피코스메틱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트리셀(Treecell)이 신규 제품인 ‘리커버리 오일 에센스 AD’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단독 선론칭한다.

‘리커버리 오일 에센스 AD’는 기존 제품인 ‘리커버리 오일 에센스’의 리뉴얼 버전으로, 내용물의 특장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제품 용기 및 펌프를 개선하였다. 특히 기존 제품의 프레스캡 형태는 내용물의 양 조절이 어렵다는 소비자 피드백을 반영, 펌프형으로 변경하여 사용성을 한 층 높였다.

손상 모발이나 건조한 모발을 윤기있고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리커버리 오일 에센스 AD’ 제품은, 오일이지만 끈적이지 않고 부드럽게 흡수되는 제형이 특징이다. 호호바 오일을 포함한 아홉 가지의 식물 유래 오일 성분이 모발에 보호막을 형성해주고, 특히 열기구나 자외선에 의한 모발 보호 효과가 임상실험으로 확인된 바 있다. 산뜻한 사용감과 즉각적인 부드러움은 물론, 레몬과 베르가못 탑 노트의 은은하고 싱그러운 향이 오래 지속되어 기분 좋은 머릿결로 가꾸어 준다.

3월 17일 오픈되는 카카오메이커스 선론칭 판매는 3월 24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되며, 100ml 본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2ml 소용량 에센스를 추가 증정한다.

트리셀 담당자는 “리커버리 오일 에센스는 작년 한 해 특별한 마케팅 활동 없이도 1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소비자들에게 제품력을 인정 받았다”며, “이번 리뉴얼 론칭을 기점으로 트리셀의 대표 제품이 될 수 있도록 집중 육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