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1302 K-Beauty ‘봄 신상품’

기사승인 2023.03.22  18:47:51

공유
default_news_ad2

- 시즌&트렌드 k-뷰티 '봄 신상품'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봄철 피부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당신을 더욱 아름답고 특별하게 가꿔줄 2023년도 봄 신상품을 이번주 k-beauty에서 소개한다. 피부 고민부터 피부 표현까지 똑똑하게 덜어줄 나에게 맞는 아이템은 무엇이 있을지 찾아보자.

 

 

아모레퍼시픽
헤라 UV프로텍터 멀티디펜스 프레쉬
■주요 특징 : 가볍고 촉촉한 수분 에센스 타입의 선크림으로 피부에 얇고 균일하게 도포되는 것이 특징이다. 흡수력이 좋아 바른 직후에도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생체수 유지 기술이 적용되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한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미세먼지와 블루라이트 등 생활 속 유해 환경으로부터도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주요 성분 :  L-아르기닌(아미노산)
■용량 및 구성 : 50ml

 


LG생활건강
빌리프 슈퍼 나이츠 마스크 2종 
■주요 특징 : 피부 고민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나이트 케어 제품으로, 마스크 2종으로 구성되었다. ‘슈퍼 나이츠 - 리제너레이팅 나이트 마스크’는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마스크이고, ‘슈퍼 나이츠 - 퓨리파잉 클레이 마스크’는 불필요한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하고 피부를 진정시키는 워시 오프 타입의 마스크다. 

■주요 성분 : 로즈힙 오일, 실리마린
■용량 및 구성 : 빌리프 슈퍼 나이츠 - 리제너레이팅 나이트 마스크 75ml / 빌리프 슈퍼 나이츠 - 퓨리파잉 클레이 마스크 75ml

 


센텔리안24
레디클리어 패치 2종
■주요 특징 : 국소 부위용 스팟 케어 제품으로 피부 고민 부위를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레디클리어 패치 스팟 릴리프’는 고민 부위를 짜기 전에 사용 하는 제품으로 피부에 진정 효과를 선사하고, ‘레디클리어 패치 스팟 리뉴’는 고민 부위를 짠 후에 사용하는 애프터 케어 제품으로 상처를 보호해준다. 

■주요 성분 : 티트리추출물, 어성초추출물 
■용량 및 구성 : 레디클리어 패치 스팟 릴리프 110매 / 레디클리어 패치 스팟 리뉴 66매

 


메디힐
피토엔자임 각질 패드
■주요 특징 : 자연 유래 각질 분해 효소인 파파야 효소와 모공 청소에 효과적인 약산성 LHA를 함유해 매끈한 피부결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패드 단 한 장으로 피부 각질부터 모공, 블랙헤드까지 3중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빅 사이즈 사각 엠보 원단은 보풀이 일어나지 않아 부드럽게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주요 성분 : 파파야 효소
■용량 및 구성 : 90매

 


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주요 특징 : 히알루론산의 강력한 수분력에 급속 흡수 제형이 더해져 빠르게 속건조를 해결해주는 속수분 케어 세럼이다. 피부 깊은 곳부터 겉까지 촘촘히 풍부한 수분을 전달하여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해주며 건강한 수분광을 오래 유지시킨다. 140% 빠르게 흡수되는 피부 친화적 텍스쳐로 끈적임 없이 깔끔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주요 성분 : 히알루론산
■용량 및 구성 : 80ml

 


달바
화이트 트러플 더블 모이스처 크림
■주요 특징 : 수분 공급과 피부 진정을 도와주는 촉촉한 아쿠아 세럼에 영양감 넘치는 쫀쫀한 인텐스 크림이 더해져 보습과 탄력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듀얼 텍스처 크림이다. 특수 듀얼 용기로 하나의 튜브에서 세럼과 크림이 최적의 비율로 토출되어 덜고 섞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주요 성분 : 화이트 트러플, 세라마이드, 병풀추출물
■용량 및 구성 : 60ml

 

 


AHC
마스터즈 프로 패치
■주요 특징 : 골프 감독 박세리의 선케어 노하우를 담아 개발한 아웃도어 패치로, 자외선은 강력하게 방어하고 눈가 미백&주름&모공을 올인원으로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기존 제품 대비 사이즈업된 원단으로 더욱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선사하며 쿨링 효과 및 일시적 모공 타이트닝 효과가 있어 장시간 야외 활동에도 쾌적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주요 성분 : 하이드로겔
■용량 및 구성 : 4.5g * 5회분 

 

 

더샘
커퍼 퍼펙션 트리플 팟 컨실러

■주요 특징 : 다양한 피부 결점에 맞추어 세분화된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된 멀티 플레이 팟 컨실러다. 잡티 커버 뿐만 아니라 코렉팅, 컨투어링 효과까지 연출해주어 제품 하나로 완성도 높은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에 부드럽게 멜팅되어 얇고 매끈하게 밀착되는 세미 매트 텍스처로 오랜 시간 깔끔하고 편안하게 유지된다.

■용량 및 구성 : 01 코렉트 베이지 / 4.5g*3, 02 컨투어 베이지 / 4.5g*2+4.1g

 

 

아임프롬
허그마스크
■주요 특징 : 자연 유래 꿀과 무화과를 함유하여 보습과 각질제거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워시오프 마스크팩이다. 자연 벌꿀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마를 걱정 없이 지속되는 꿀보습을 선사하며 무화과의 단백질 분해효소로 피부의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준다. 또한 고운 흑설탕 입자가 굳어있는 피지,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제거하는데도움을 준다. 

■주요 성분 : 꿀, 무화과가루
■용량 및 구성 : 120g

 


스킨푸드
에이콘 포어 펩타이드 패드
■주요 특징 : 늘어진 모공을 쫀쫀하게 가꾸어 피부 탄력을 개선해주는 모공 탄력 패드다. 텐션감 있는 탄탄한 순면 원단에 산뜻하고 매끈하게 마무리되는 토너 텍스처가 특징이며 일시적 모공 깊이뿐만 아니라 탄력 개선에 대한 인체 적용시험까지 완료했다.

■주요 성분 : 도토리추출물, 펩타이드
■용량 및 구성 : 60매

 

 

토니모리
더 쇼킹 스핀오프 팔레트 07 쿨베리
■주요 특징 : 활용도 극상 데일리 컬러부터 영롱한 글리터까지 매일쓰는 6가지 필수 컬러 조합으로 다양한 무드를 연출하는 팔레트다. 새롭게 추가된 7호 쿨베리는 쿨톤에 진심인 사람들을 위한 이른바 쿨톤 ‘갈증 해소템’으로,쿨 라이트 피부톤인 사람에게 추천한다. 텁텁함 없이 맑고 부드럽게 밀착되는 텍스처가 특징이다. 

■용량 및 구성 : 4.5g

 


라카
러브 실크 블러쉬
■주요 특징 : 사랑의 감정을 느낄 때 양 볼에 차오르는 밝고 환한 혈색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페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발색력은 높이고 가루 날림은 극소화했으며, 투명 빛 미세 펄이 함유돼 한층 더 투명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은은한 핑크부터 신비로운 퍼플까지 총 아홉 가지의 맑은 컬러로 구성돼 성별 상관없이 누구나 자연스럽게 사용하기 좋다.

■용량 및 구성 : 5.2g

 

 


더마펌
수딩 리페어 토닝 선크림 R4
■주요 특징 : 자외선으로 인해 잡티가 발생되는 과정을 단계별로 케어해 더욱 효과적인 잡티 흔적 케어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무기자차 성분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하여 민감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로지 빛 제형이 피부 톤을 자연스럽고 화사하게 연출해 주어 메이크업 전 단계에서 톤을 자연스럽게 보정해 주는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주요 성분 : 아줄렌 리포좀, 리 펩타이드, 바쿠치올
■용량 및 구성 : 40g

 


바니스뉴욕 뷰티
센티아쥬 핸드 워시
■주요 특징 : 향료 입자를 텍스처 속에 가두어 피부에 도포되는 순간 풍부하게 발향되며 오랜 기간 지속하는 핸드 워시다. 미세버블 입자가 피부의 주름 구석구석 밀착하여 자극 없이 노폐물을 깔끔하게 제거해주고, 클렌징 후에도 보습 크림을 사용한 듯 촉촉한 보습력을 선사하여 건조함 없이 매끄러운 마무리감을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성분 : 클라우드베리 씨드 추출물
■용량 및 구성 : BETTER THAN EVER, ATTRACT ALL THINGS, MYSTERY FOR EVERYDAY / 300ml

 


리퀴드 퍼퓸바
베로니크 가바이 레디 포 로제 오드퍼퓸 
■주요 특징 : 플로럴 아쿠아틱 계열의 매그놀리아와 자스민, 오렌지 블러썸, 프리지아의 밝고 대담한 향으로 시작하여 달콤한 앰버, 시더우드와 머스크향이 피부에 닿는 순간 우아함을 더해주는 향수이다. 

■용량 및 구성 : 85ml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