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닥터포헤어, 실내 마스크 착용 해제기념 음원 ‘Sweet Revenge’ 발표

기사승인 2023.02.03  11:50:23

공유
default_news_ad2

- 서정적인 가사와 밝은 멜로디로 일상회복 응원 담아…SNS 이벤트도 실시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를 기념하고자 뮤지션 xxbank와 함께한 프로젝트 음원 ‘Sweet Revenge’를 발표했다.

코로나19로 인해 멈췄던 지난 3년 간의 일상에 달콤한 복수를 보낸다는 의미의 앨범 ‘Sweet Revenge’는 힘들고 답답했던 기억들을 뒤로한 채 잃어버린 시간만큼 앞으로 더 많이 웃고 사랑하자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밝은 멜로디에 더해진 ‘환한 미소가 날 괴롭혔던 그 모든 것에게 보내는 Sweet revenge’와 같은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인다.

닥터포헤어는 오는 10일까지 첫 음원 발매를 기념한 SNS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닥터포헤어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 업로드 된 'Sweet Revenge' 영상을 시청한 후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닥터포헤어 제품이 증정된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모든 분들에게 작은 위로를 전함과 동시에 일상 회복에 대한 희망을 나누고자 기획한 음원”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기업 활동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닥터포헤어의 ‘Sweet Revenge’ 음원은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을 통해서 들을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