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달바, 레오제이와 개발한 ‘비건 더블 크림 튜브형’ 억대 매출 달성

기사승인 2023.01.30  14:31:48

공유
default_news_ad2

- 론칭 방송과 함께 초도 물량 완판, 소비자 의견 수렴해 리뉴얼된 튜브형 패키지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달바(d’Alba)의 ‘화이트 트러플 더블 모이스처 크림(이하 비건 더블크림 튜브형)’이 네이버 쇼핑 라이브 런칭방송에서 억대 매출을 달성했다.

지난 11일(수) 달바와 레페리 소속 메이크업 아티스트 레오제이가 협업해 출시한 ‘비건 더블크림 튜브형’의 론칭 방송은 런칭 약 1시간만에 초도 물량을 모두 완판하는 뛰어난 성과를 보였다.

성과의 주요인으로는 달바의 제품력과 차별화된 제품력에 대한 충성도 높은 고객, 추가적으로 현재 주목받는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직접 개발에 참여해 제품에 대한 꾸준한 애정과 만족도를 아낌없이 드러내며 정보를 진정성 있게 녹여내 이뤄낸 결과로 보인다.

방송 전, 후 소비자 반응 또한 뜨겁다. 지난 9일 선공개 된 레오제이 유튜브 영상과 인스타그램의 게시물 댓글에서 “안그래도 섞어 바르기 귀찮았는데 귀차니즘에게 최고다”, “이제 양 조절에 실패할 일 없겠다”, “여행용으로 쓰기 편할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아끼지 않았다.

달바의 ‘비건 더블크림 튜브형’은 레오제이가 제품 개발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던 비건 더블 크림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두 가지 제형이 한 제품에 담겨 있어 일명 반반 크림 이라는 애칭으로 사랑 받았던 제품으로 달바는 런칭 후크림을 튜브형으로 만들어 달라는 소비자의 의견에 귀 기울여 해당 의견을 빠르게 반영해 ‘비건 더블크림튜브형’을 출시했다.

‘비건 더블 크림 튜브형’은 비건 더블크림과 동일한 아쿠아 세럼&인텐스 크림 2가지 제형이 튜브 하나에 담긴 고기능 프리미엄 크림으로 특수 제작된 듀얼 튜브에 세럼과 크림이 최적의 비율로토출되어 덜고 섞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특히 이탈리아 브이라벨 비건 인증과 국내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